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대 남성화장품 `브로앤팁스` 리뉴얼…유노윤호 모델로 발탁 2019-05-13 10:14:57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습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고려대 경영대학, 스타트업 데모데이 ‘2019 츄츄데이’ 개최 2019-05-02 16:16:00
발표하는 기업은 △K뷰티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아마존 시장을 공략하는 ‘볼드박스’ △특별한 순간을 위한 DIY 칵테일 키트를 선보이는 슬로드카의 ‘인조잉 라이언즈’ △티끌모아 태산, 잔돈을 활용해 태산을 만드는 생활투자 플랫폼을 운영하는 ‘티클’ △전세계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이모티콘을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오래 붙잡아라"…이마트의 FUN한 변신 2019-04-10 17:27:34
수 있다. 남성패션, 남성화장품, 수제맥주, 캠핑 관련 상품 등도 구비했다. 남성들의 놀이터다. 오락실은 아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작년 한 해 전체 일렉트로마트의 남성 고객 비중은 33.2%에 달했다. 같은 기간 이마트 남성 고객 비중은 27.5%였다.이마트에 입점해 있는 푸드코트도 바뀌고 있다. 과거 이마트 푸드코트는...
"창업은 우주에 내던져지는 경험…굳은 심지로 도전해야" 2019-01-24 18:21:03
및 동영상 크리에이티브 통합 관리 솔루션) △플랩풋볼(개인 참여형 축구/풋살 경기 진행 서비스) △이플루비(중년 패션커머스) △슈슈앤쎄씨(여아 뷰티 브랜드) △라이클(자전거 셰어링 서비스) △볼드박스(남성화장품 브랜드) △기프티스타(개인간 기프티콘 거래 챗봇 서비스) △퓨처월드(3d 입체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착한 화장품 입소문 탄 더마하우스,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뷰티분야 소비자만족 1위까지 2019-01-10 11:17:34
화장품 업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화이트닝라인, 링클케어라인, 수분라인, 필링모공관리, 메이크업, 남성화장품, 바디라인 등 화장품 성분과 관리 목적, 고객의 제품 구매 의도를 파악해 카테고리 별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필요한 제품을 보다 쉽게, 보다 합리적인...
니코보코 `MUH`, 브랜드 단독 편집샵 오픈...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소비문화공간 2018-11-09 12:46:34
화장품 브랜드 ‘MUH’의 단독 편집샵이 잠실롯데월드타워 1층에 오픈했다. ‘MUH`는 니코보코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자연주의 고기능성 남자화장품 브랜드다. `MUH`는 론칭이후 국내 유명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대형뷰티편집샵 등에 잘 정착하면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잘 다져나가고 있다....
[혁신성장코리아] 30년 역사의 스포츠패션 브랜드,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 "니코보코 이신안 대표" 2018-09-18 10:37:37
그 중에서도 남성화장품을 주력사업으로 세우셨단 말이죠~특별히 남성화장품을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이신안: 사실 여성화장품은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나 남성화장품 전문브랜드는 세계적인 해외 남성화장품 브랜드인 랩시리즈와 비오템 외에는 국내에서 이렇다할만한 브랜드가 없는 실정입니다....
몰래 하는 화장…애경산업,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니키' 출시 2018-08-20 08:42:07
화장품으로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가지 색상만 출시되던 기존 남성화장품과는 달리 본인의 피부 톤이나 피부상태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톤업선크림 △커버선크림 라이트 △커버선크림 다크로 구성됐다.컨실러 2종은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다크서클 및 울퉁불퉁한 수염자국,...
남자 화장품 몬스터랩 수분가득 쿨링 썬스틱 ‘워터 선스틱’ 출시 2018-06-12 14:00:00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남성화장품 업계의 다크호스이다. 이번에 몬스터랩에서 출시한 ‘워터선스틱’ 은 기존의 제품보다 월등한 수분함량과 쿨링특허성분으로 선스틱을 바를 때 수분 캡슐 안의 수분이 터지면서 피부가 시원해지는 독특한 방식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다고 한다. ‘워터선스틱’ 은...
"깐깐한 검증 받아라"… 명품 브랜드도 한국부터 '노크' 2018-05-24 17:40:13
관계자들의 얘기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비오템옴므도 지난달 ‘uv 디펜스 선스틱’을 한국에서 제일 먼저 내놨다.키엘은 한국 여성의 피부 타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5%가 민감성 피부용 수분크림이 필요하다고 대답하자 지난해 11월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을 따라 하려는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