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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추석 맞이 온라인 소비촉진 나서 2020-09-24 11:15:02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농산물 소비촉진에 나선다. 6월부터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19에 따른 농산물 소비 위축에 적극 대응하고자 8월까지 쿠팡, G마켓, 위메프 등 국내 대표 오픈마켓 채널에 우리 농산물 전용기획관을 열어...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추석 맞이 농산물 소비촉진 나선다 2020-09-22 10:30:0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지난 6월부터 코로나 19에 따른 농산물 소비 위축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으랏차차 우리 농산물’ 캠페인을 열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소농가를 지원하고 있다. 8월까지 쿠팡, G마켓, 위메프 등 국내 대표 오픈마켓 채널에 우리 농산물 전용기획관을 열어 중소농가를 지원한...
올해 추석 차례상 비용 23만8천원…긴 장마·태풍으로 4% 올라 2020-09-10 16:20:07
들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올해 추석 차례상 차림비용이 전통 차례상 기준으로 전통시장은 23만7천800원, 대형유통업체는 33만6천800원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각각 4.0%와 6.6% 상승한 수치다. 추석 차례상 예상 차림비용은 전날 기준 전국 18개 전통시장과 27개 대형유통업체의...
들썩하는 추석 물가 잡는다…10대 성수품 공급 1.3배 확대 2020-09-10 16:01:40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지난달 19∼20일 2천303명으로 대상으로 시행한 '추석 성수품 구매 의향 조사' 결과를 보면 추석 성수품 구매 희망 품목은 소고기 30.7%, 사과 27.8%, 배 15.8%, 돼지고기 10.4% 순으로 나타났다. 구매처는 대형마트 50.8%, 전통시장 21.4%, 기업형 슈퍼마켓(SSM) 11.2%, 동네 슈퍼 6.3%...
배추 한포기 1만원 육박…1위 업체 "열무김치 안 팝니다" 2020-08-27 08:10:43
있다. 2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배추·상추·애호박·열무 등 우리 여름 식탁을 채우는 주요 채소들의 가격은 평년 대비 최대 2배 이상 뛰어올랐다. 배추 가격은(이하 소매·상품 기준) 25일 포기당 9천317원을 기록해 1년 전 3천601원의 2.5배로 올랐고 고기 곁을 지키는 상추는 100g당 2천275원으로 1년 전...
천정부지 채솟값에 밥상 '들썩'…1위업체도 "열무김치 판매중단" 2020-08-27 06:09:56
있다. 2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배추·상추·애호박·열무 등 우리 여름 식탁을 채우는 주요 채소들의 가격은 평년 대비 최대 2배 이상 뛰어올랐다. 배추 가격은(이하 소매·상품 기준) 25일 포기당 9천317원을 기록해 1년 전 3천601원의 2.5배로 올랐고 고기 곁을 지키는 상추는 100g당 2천275원으로 1년...
"안주하면 미래 없다"…新시장 개척하는 공기업들 2020-07-28 15:28:01
있는 길이다. 한국전력공사와 한국가스공사,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등은 사업 구조와 서비스의 전면 혁신에 나섰다. 한국에너지공단과 서울신용보증재단, 한전KPS 등은 보다 깊은 고민을 통해 사회봉사 방식을 바꾸고 있다. 신기술로 신시장 개척한국전력은 보다 친환경적이고 유해하지 않은 전력 생산 기술 발전을 위해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러시아 등 해외서 비대면 마케팅…K-농식품 수출 확대 2020-07-28 15:26:52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농식품의 수출 확대를 위해 해외 여러 국가에서 비대면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 식품배달 시장이 급성장 중인 러시아에서는 지난 6월부터 2개월간 음식배달 서비스와 K음료를 연계한 이색...
NS홈쇼핑, 원산지 인증제로 최고의 농수산물 유통 2020-05-19 16:17:13
시스템을 개발해 유통산업의 생명인 농수산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하는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왔다.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 신뢰에 한 발 더 앞선 행보를 선택하기도 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해 상품 선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쓱닷컴·마켓컬리↑, 11번가·인터파크↓…식품이 '언택트 수혜' 갈랐다 2020-05-14 17:27:11
GS홈쇼핑 ‘흐림’ TV홈쇼핑 업계에선 NS쇼핑의 선전이 두드러졌다. NS쇼핑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434억원과 1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3%와 14.7% 증가했다. 증권사들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 서정연 신영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 영향에 사람들이 식품을 많이 구매한 것이 NS쇼핑 실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