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호우피해 지역에 생수·우유 등 물품 지원 2023-07-19 09:44:46
오리온·농심켈로그·서울우유·매일유업 등 전국에 제품 보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업체들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 우유 등 제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은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닥터유 제주용암수(530mL) 1만병과 닥터유 에너지바, 초코파이, 오뜨 등을 지원한다. 제품은...
친환경·상생·투명경영…사회와 함께 지속성장 2023-06-20 17:00:38
농심켈로그는 소외계층을 위해 식품 나눔을 실천 중이다. 신규 수상 기업 중에선 유한대학교 카길애그리퓨리나 케이씨아이 태림포장이 ESG 부문 대상을 받았고 HDC현대산업개발 한국유미코아촉매(유)가 ESG소외계층지원 부문을, 세스코 엔에스쇼핑 엔에이치농협캐피탈주식회사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지역사회발전 부문을...
켈로그, 소외층 '더 나은 내일' 위해 따뜻한 식품나눔 2023-06-20 16:14:22
농심켈로그(대표이사·사장 정인호·사진·이하 켈로그)가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소외계층 부문을 3회 수상했다. 켈로그는 차세대 지속가능성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더 나은 내일(Kellogg’s® Better Days)’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총 30억 명과 지역사회,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11번가, '하루만에 팅받네' 캠페인 흥행…코카콜라 거래액 8배 '상승' 2023-05-18 17:57:13
활용한 행사다. 코카콜라에 이어 앞으로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을 비롯해 켈로그, 애경, 동원, 대상, 농심, 매일유업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캠페인을 통해 별도 마련한 '코카-콜라'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씨그램 플레인'과 '씨그램 피치 무라벨', '환타 포도제로' 등 주요 슈팅배송 ...
"이건 못 참지" 예능서 먹더니 품절 대란…대박 난 제품 2023-05-11 11:32:00
동서식품(포스트), 농심켈로그에 새로운 강자 오리온이 경쟁하고 있다. 시장 1위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포스트 그래놀라' 매출은 2020년에 전년 대비 33% 늘어난 340억원, 2021년에는 다시 23% 증가한 419억원으로 집계됐다. 농심켈로그 시리얼 제품군에서는...
건강하고 간단한 한 끼 ... 쑥쑥 크는 그래놀라 시장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4-19 00:01:34
시리얼 시장은 동서식품과 농심켈로그가 앞선 가운데 후발주자인 오리온 롯데웰푸드 등이 각축하고 있다. 후발주자인 오리온은 지난 2018년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로 시리얼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지난해 13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첫 해 43억원에서 매출이...
친환경 트렌드에 부산물 활용 '업사이클링' 식품 잇단 출시 2023-04-16 09:50:39
22만개다. 농심켈로그는 밀기울(브랜)을 넣어 만든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를 지난달 출시했다. 밀기울은 밀을 빻아 체로 칠 때 남는 속겨나 껍질 부분이다. 지금껏 제분 부산물로 버려졌으나, 최근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함량이 높다는 점에 주목해 식재료로 쓰는 사례가 늘고 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원료에...
농심켈로그, 산불 피해 충남·대전에 식품 6만팩 지원 2023-04-06 08:56:40
농심켈로그, 산불 피해 충남·대전에 식품 6만팩 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켈로그는 산불 피해를 본 충남, 대전 지역에 식품 6만팩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소방관과 이재민에게 식품을 전달한다. 농심켈로그는 조리 환경이 갖춰지지 않은 현장...
"유머사이트는 식품 마케팅의 화수분" 2023-02-06 17:47:53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20년 한정 판매된 농심켈로그의 ‘파맛 첵스’도 그런 사례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에 파맛을 입힌 제품이다. 당시 파맛 첵스의 황금레시피와 후기는 각종 SNS와 블로그를 뒤덮었다. 시리얼을 우유에 넣어먹지 않고 설렁탕이나 부침개, 라면 등에 넣어 먹는 등의 방식이었다....
"꽃게랑 게장 만들었어요"…SNS 달군 사진에 '파격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2-06 15:51:19
수혜를 입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2020년 한정 판매된 농심켈로그의 '파맛 첵스'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에 파맛을 입힌 제품으로 출시 첫날부터 완판행진을 벌이며 한 달 반만에 42만팩이 판매됐다. 첵스초코의 가장 최근 제품인 '첵스초코 문앤스타'가 출시 한 달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