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 수출, 농산어촌 소멸 대응' 나선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2024-04-24 16:10:12
시장이 성장하면서 CJ제일제당 이외 오뚜기, 하림, 동원, 농심켈로그 등의 기업들도 잇따라 즉석밥을 내놓고 있다. 농어업위가 쌀의 수출 전문화를 추진하는 배경에는 쌀의 수급 불균형 문제가 있다. 지난해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쌀 소비량은 56.4kg, 1990년(119.6kg)보다 절반이 줄었다. 하지만 쌀의 과잉생산으로 인한 쌀...
시리얼 지각변동…농심켈로그 1위 등극 2024-04-03 18:07:30
주력으로 밀고 있는 농심켈로그가 지난해 시리얼 시장에서 줄곧 선두를 달린 동서식품을 꺾고 1위로 올라섰다. 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시리얼 시장 점유율(소매점 매출 기준)은 농심켈로그가 45.9%, 동서식품은 44.4%였다. 2020년까지만 해도 동서식품이 점유율에서 농심켈로그를 51% 대...
"비싸도 몸에 좋은 거 먹을래요"…1위 시리얼 '지각 변동' 2024-04-03 16:26:06
주력으로 밀고 있는 농심켈로그가 지난해 시리얼 시장에서 줄곧 선두를 달렸던 동서식품을 꺾고 1위로 올라섰다. 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시리얼 시장 점유율(소매점 매출 기준)은 농심켈로그가 45.9%, 동서식품은 44.4%였다. 2020년까지만 해도 동서식품이 점유율에서 농심켈로그를 51% 대...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4종 33% 증량...가격은 그대로 2024-04-03 09:41:41
농심켈로그는 기존 30g이던 컵시리얼의 중량을 40g으로 가격 변동 없이 증량한다고 3일 밝혔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동일하게 1,900원으로 유지하되 중량은 33% 늘리는 것이다. 그램(g) 가격은 63.3원에서 47.5원으로 약 25% 가겨이 인하된 셈이다. 증량된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더 든든하게 즐기세요" 2024-04-03 09:12:24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더 든든하게 즐기세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켈로그는 컵시리얼 중량을 30g에서 40g으로 증량한다고 3일 밝혔다. 용량을 키운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푸레이크 등 대표 제품 4종이다. 가격은 동일하게 편의점 기준 1천900원으로 유지하고...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너구리(농심·1천70억원), 왕뚜껑(팔도·725억원), 삼양라면(삼양식품·713억원), 팔도비빔면(팔도·706억원) 등 순이었다. 이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것으로 상품 분류는 aT 기준에 따라 재정리된 것이어서 원천 데이터를 제공한 기업들의...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너구리(농심·1천70억원), 왕뚜껑(팔도·725억원), 삼양라면(삼양식품·713억원), 팔도비빔면(팔도·706억원) 등 순이었다. 이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것으로 상품 분류는 aT 기준에 따라 재정리된 것이어서 원천 데이터를 제공한 기업들의...
[게시판]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 2023-12-26 10:28:42
[게시판]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 ▲ 농심켈로그는 정인호 대표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환경부 주관 캠페인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포카칩(921억원)과 농심켈로그 프링글스(861억원), 롯데웰푸드 꼬깔콘(839억원), 오리온 오징어땅콩(676억원), 해태제과 맛동산(564억원), 해태제과 허니버터칩(469억원), 오리온 꼬북칩(462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개별 브랜드가 아닌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등의 스토아브랜드는 순위에서 제외했다. 비스킷은...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포카칩(921억원)과 농심켈로그 프링글스(861억원), 롯데웰푸드 꼬깔콘(839억원), 오리온 오징어땅콩(676억원), 해태제과 맛동산(564억원), 해태제과 허니버터칩(469억원), 오리온 꼬북칩(462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개별 브랜드가 아닌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등의 스토아브랜드는 순위에서 제외했다. 비스킷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