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멋있게 맛있네…fine, thank you 2024-04-18 19:17:39
크루들에게 시리얼 박스를 크기대로 정렬하고 마스킹 테이프에 재료의 이름과 개봉일을 적어두라고 강조한다. 이를 지키지 않으면 해고할 정도라고. 형광연두색은 대부분 식재료와 보색을 이루기 때문에 눈에 잘 띈다. 깨끗하고 정돈된 주방은 셰프의 정신을 흐트러뜨리지 않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그의 믿음이...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4종 33% 증량...가격은 그대로 2024-04-03 09:41:41
컵시리얼의 중량을 40g으로 가격 변동 없이 증량한다고 3일 밝혔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동일하게 1,900원으로 유지하되 중량은 33% 늘리는 것이다. 그램(g) 가격은 63.3원에서 47.5원으로 약 25% 가겨이 인하된 셈이다. 증량된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더 든든하게 즐기세요" 2024-04-03 09:12:24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더 든든하게 즐기세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켈로그는 컵시리얼 중량을 30g에서 40g으로 증량한다고 3일 밝혔다. 용량을 키운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푸레이크 등 대표 제품 4종이다. 가격은 동일하게 편의점 기준 1천900원으로 유지하고...
홈플러스 "서서 먹는 '먹탠딩족' 덕에 초간단 식품 인기" 2024-01-30 10:09:42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고객 소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컵시리얼 온라인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80% 늘었다고 설명했다. 직화 밀키트와 코인 육수 품목의 온라인 매출은 각각 40%, 300% 증가했다. 특히 10∼20분간 끓이기만 하면 되는 꼬치 어묵류가 인기 급상승으로 상품 종류는 두 배 이상 늘고, 매출 규모는...
백혈병 환아 위해 신제품까지 냈다…母가 전한 '감동 사연' 2024-01-09 08:04:14
컵 시리얼' 출시를 알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동서식품의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의 인기 제품 콘푸라이트, 오곡 코코볼, 오레오 오즈를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별도의 용기 없이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1회 제공량이 담겨 있어서 A씨의 아들과 같은 환아들도...
집밥 먹기도 힘들다…된장·간장 30%↑ 2023-11-07 06:59:06
소시지(100g·-5.7%), 맛살(100g·-4.5%), 시리얼(100g·-3.7%) 등 주로 기호 식품이었다. 1년 새 가격이 내려간 8개 품목의 평균 하락률은 3.2%. 최근 들어서도 주요 가공식품의 가격 상승세는 여전하다. 지난달 32개 다소비 가공식품 가운데 20개 품목의 가격이 9월에 비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식용유와 어묵,...
'장바구니 담기 겁나네'…국민 가공식품 32개 중 24개 가격↑ 2023-11-07 06:11:00
│ 시리얼(100g) │ 1079 │1120│ -3.7 │ ├────────┼─────┼──────┼────┤ │ 치즈(10g) │ 271│253 │ 7.1 │ ├────────┼─────┼──────┼────┤ │ 컵라면(100g) │ 1052 │1079│ -2.6 │...
농심켈로그, 통귀리밥 출시…즉석밥 시장 진출 2023-08-28 09:13:56
1인분씩 소포장된 컵 형태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500g의 파우치 형태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50g에 물 90mL를 넣고 전자레인지로 2분 조리하면 밥이 완성된다. 임동환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상무는 "켈로그가 지난 117년간 시리얼 시장에서 쌓아온 곡물 가공 기술력, 영양 설계 역량과 전문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금주신상] 남양 '초코에몽 생크림빵'·팔도 '진정성 로얄밀크티' 2023-08-26 07:00:03
▲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의 인기 제품을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콘푸라이트컵, 오곡 코코볼 컵, 오레오 오즈 컵 3종을 선보였다. ▲ 남양유업[003920]은 대표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해 '초코에몽 초코 생크림빵'과 '밀크에몽 밀크 생크림빵'을 출시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식품업계, 호우피해 지역에 생수·우유 등 물품 지원 2023-07-19 09:44:46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컵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제품 6만7천여개를 이재민과 복구 인력 등에 전달한다. 또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15만개와 매일두유 6만개, 상하키친 콘크림스프 2만여개, 성인 영양식 셀렉스 음료 7천여개 등 제품 총 24만여개를 지원한다. 제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재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