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가 내고 왔어요" 직장인들 단체로 줄섰다…무슨 일이 [현장+] 2025-09-10 19:21:02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라고 말했다. 타지역 맘카페에서도 이 미끄럼틀에 관심을 보인다. 서울 구로구의 한 맘카페에는 "장승배기역 앞 동작구청 신청사 로비에 대형 미끄럼틀이 생겼다는데, 예약 없이 줄 서서 탈 수 있대요. 누가 먼저 가보실래요? 가게 되면 후기 남겨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기자도...
DK아시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로열 트레인&로열 뮤직룸’ 공개 2025-09-10 11:07:54
트레인을 통해 사계절의 풍경과 조경을 감상하며 동심(童心)으로 돌아가는 특별한 여행 같은 순간을 누릴 수 있다. 로열 트레인은 시속 5~7km의 안전한 속도로 운행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단지 전체를 하나의 프리미엄 리조트처럼 경험하게 하는 특별한 라이프 콘텐츠다. 로...
"1분 만에 완판" 들썩…'케데헌' 덕에 주가 불기둥 '환호' [종목+] 2025-09-04 07:00:08
김밥을 즐겨 먹는데, 이들이 먹는 컵라면 브랜드는 농심과 비슷한 '동심'이며, 컵에는 신라면의 '매울 신(辛)' 대신 '귀신 신(神)'이 적혀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역대 넷플릭스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면서 농심과 협업 여부에도 이목이 쏠렸고, 지난달 20일 신라면과 새우깡, 소스...
불닭에 밀리던 신라면, '케데헌' 업고 주가 '급등' 2025-09-04 06:52:08
동심'이며 컵에는 신라면의 '매울 신(辛)' 대신 '귀신 신(神)'이 적혀 있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먼저 전세계 히트를 치면서 라면 강자로서의 자존심을 구긴 농심이 이번 케데헌 열풍에 올라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농심 주가는 전날 종가 기준 42만6천500원에...
신라면, '케데헌' 업고 불닭 넘어설까…미국서 협업제품 나온다 2025-09-04 06:15:00
브랜드는 농심과 비슷한 '동심'이며 컵에는 신라면의 '매울 신(辛)' 대신 '귀신 신(神)'이 적혀 있다.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삼양식품[003230]의 불닭볶음면이 먼저 화제가 되면서, 자존심을 구긴 농심이 이번 케데헌 열풍에 올라타 세계 무대를 누비게 될지, 반짝 관심에 그칠지 시선이 쏠린다....
13년만 무대서 노래한 이소은…"음악 통해 성장했죠" [리뷰] 2025-09-02 08:22:28
불러일으켰다면, 신곡들은 어른들에게 동심을 아로새기는 역할을 했다. 어른이 되어 읽는 동시는 어릴 때 읽던 것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 보이지 않았던 행간의 의미가 눈과 마음에 들어오면서 개인에서 나아가 우리의 삶에 대한 이야기로 확장된다. 최고의 감성 영역인 시와 음악이 만나 놀라울 정도의 울림을 준다....
[이 아침의 화가] 티없이 순수한 동심, 캔버스를 채우다 2025-09-01 17:21:03
오세열 작가(80)의 그림은 얼핏 보면 어린아이의 비뚤배뚤 낙서 같다. 병뚜껑과 단추, 숟가락 같은 잡동사니까지 붙어 있어 더 그렇다. 하지만 이는 순수함으로 돌아가기 위해 작가가 치열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다. 파블로 피카소가 “어린아이처럼 그리기 위해 평생 노력했다”고 말한 것처럼 그는 그림에 순수함을 담아...
신수원 화가 초대전 ‘내 마음 속으로 떠나는 여행’ 2025-08-28 07:14:54
열린다. 순색(純色)의 물감으로 동심(童心)을 담는 신 작가의 작품은 감상하는 이들에게 미소와 행복, 희망과 환희를 전한다. 미술사가(美術史家) 이나리 씨는 “밝고 환한 빛과 다채로운 색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신 작가의 그림은 어찌 보면 어린아이의 그림처럼 보인다”고 평가한다. 의도적으로 단순화된 대상들이...
농심, 케데헌 입은 신라면·새우깡 출시…"글로벌 팬 공략" 2025-08-20 12:06:38
동심’으로 설정됐으며 신라면의 ‘매울 신(辛)’ 대신 ‘귀신 신(神)’이 적혀 있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작품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즐겁게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번 협업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며 “가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렸듯, 농심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케데헌' 열풍에 한국 관심 '쑥'…K푸드·뷰티·관광 수혜 기대 2025-08-20 11:51:13
컵라면을 먹는 장면에서 컵라면 브랜드는 농심과 비슷한 '동심'이며 신라면의 '매울 신(辛)' 대신 '귀신 신(神)'이 적혀 있다. 농심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한국 젊은이들이 일상적으로 편안하게 음식을 먹는 모습으로 K푸드가 친근해진 느낌이다. K푸드의 인지도가 '케데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