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벌이에 비하면 비닐 봉지 수준"…야마모토 가방 얼마길래 2025-11-02 20:53:17
스킨 소재의 스피디 P9 반둘리에 40. 아이코닉한 스피디보다 덜 구조적인 형태 덕분에 매우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체 친화적인 디자인. 퍼렐 윌리엄스가 카우보이에서 영향을 받아 디자인한 2024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아이템. 말 모티프가 양각으로 새겨진 핸들 마운트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토니모리,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선보여 2025-11-02 10:57:59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토피아 캐릭터 주디와 닉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도넛과 막대 아이스크림 등 주토피아 아이템을 화장품 용기로 구현했다. 토니모리는 올리브영 홍대타운점...
APEC서 빛난 K-뷰티…올리브영, 정상들에 공식 선물 2025-11-02 09:03:39
밝혔다. 올리브영의 K뷰티 패키지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주요 카테고리에서 총 17종의 상품을 엄선해 구성됐다. 혁신적 품질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는 K브랜드들 가운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을 선별했다. 유망 중소·인디 브랜드부터...
'K뷰티 국가대표' 모은 올리브영, APEC 정상에 공식 선물 제공 2025-11-02 08:44:31
밝혔다. 올리브영의 K뷰티 패키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주요 카테고리 상품 17종으로 구성됐다. 혁신적 품질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는 K브랜드 가운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선별했다. 유망 중소·인디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폭넓게 포함해...
[금주핫템] 에이피알 '짱구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2025-11-01 07:00:06
함께 디자인을 논의한 제품들이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상품을 2차로 선보인다. 다음 달 7∼19일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 유한킴벌리는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을 출시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코덕' 몰렸다…컬리, 뷰티페스타 개최 2025-10-31 14:30:13
3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입구로 들어서자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길이 구불구불 이어졌다. 바닥 곳곳엔 잔디가 깔려 있었고 코끝에선 은은하고 달콤한 향이 맴돌았다. 복도 끝에 다다르자 5개의 정원이 펼쳐져 있었다. 이곳은 컬리의 뷰티페스타 현장이다. 컬리가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바이오스냅] JW생활건강, 엔데버헬스컨슈머와 파트너십 강화 논의 2025-10-30 10:22:04
계획이다. ▲ 동국제약[086450]이 마데카(Madeca)와 키토산 기반의 스킨부스터인 '마데키엘'을 출시했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결합된 신개념 스킨부스터이다. 브랜드명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마데카(Madeca)와...
유한킴벌리, 신개념 더마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 생리대 출시 2025-10-27 14:29:04
흡수되도록 디자인 함으로써, 끈적임이나 축축함 걱정 없이 끝까지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한킴벌리는 피부와 직접 닿는 미용티슈, 생리대, 기저귀 등으로 다져온 전문성과 한국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Y존 피부 케어 솔루션과 더마 제품군을 강화해 오고 있다. 여성용품 사업은 ‘좋은느낌...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2030세대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해당 제품은 일본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이달 초 일본에서 진행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가해...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디자인, 제품 품질 관리(QC), 생산 관리 등은 각 분야의 검증된 외부 전문가 및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운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신 대표는 “제론드의 바르헤는 단기적인 성과 달성을 넘어, 궁극적으로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