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전기차 레이스 전용 '아이오닉5 N eN1 컵카' 공개 2024-03-31 09:38:52
원메이크(단일 차종) 레이스 '현대 N 페스티벌' 2024 시즌 개막을 앞두고 지난 30일 강원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공식 연습 라운드에서 경주용 차량 '아이오닉5 N eN1 컵 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오닉 5N eN1 컵 카는 최고 출력 478㎾·650마력의 전·후륜 모터와 84.0kWh의 고출력 배터리 등...
MAKE미남(맥미남) '가슴앓이 내남자' 위한 에이비성형외과 솔루션은 2024-03-07 14:34:52
더드라마 채널에서 동시 방영되고 있는 메이크오버 예능 프로그램 ‘MAKE미남(맥미남)’에서 사연자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지난 5일 방송된 7화에서는 그 누구에게도 말 못할 외모 고민을 안고 있는 ‘가슴앓이 내남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사연자는 여성처럼 부각된 가슴에 학창시절부터 가슴을 가리고...
케이브먼트, 남성을 위한 미용 플랫폼 '미남이오' 론칭 2024-01-19 16:48:25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파이브'를 통해 LG헬로비전과 남성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를 공동제작하여 방영 예정이다.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많은 이유로 자신감이 없는 남성들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MC에 김종국, 마마무...
카카오톡 챗봇에 자사 LLM 적용한 업스테이지…옵스나우, 탄소 중립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4-01-11 16:44:40
나섰다. 더뉴그레이는 뉴발란스와 카카오 등과 함께 시니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잘 알려져있다. 평범한 50·60대 패션을 바꿔주고 모델처럼 사진을 찍어 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직장인 46%, 생성형 AI 이용한 적 있다 인크루트의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 667명 중 309명(46.3%)이 생성형 AI를 이용한 적 있다고...
'시니어 BTS' 인기에…더뉴그레이,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1-11 14:04:07
BMW, 카카오 등 브랜드와 함께한 시니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프로젝트 명칭은 ‘우리 아빠 프사 바꾸기’다. 더뉴그레이는 프로젝트를 통해 평범한 50·60 남성의 패션을 바꿔주고 전문 모델처럼 사진을 찍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이번 투자 집행 이유로 국내 실버 이코노미...
'용의 날개' 올라 탄 아이파크몰…'용산 핫플'로 떴다 2023-08-21 16:32:56
전용 메이크오버(분장)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 대형키즈 카페 ‘챔피언 1250’에서는 주말 및 방학마다 ‘오픈런(매장 개장 시간에 맞춰 뛰어들어가는 것)’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다. 이 키즈카페는 다음 달 확장 재단장 공사에 들어간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이케아와 입주민 인테리어 시공 캠페인 2023-07-27 08:51:54
아파트 입주민의 집 공간을 새로 단장해주는 '우리집 메이크오버, 이케아로 해냄'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엘리베이터TV QR코드로 전국 아파트 단지에서 2천여 가구가 신청, 4가구가 선정돼 이케아 쇼룸처럼 집을 꾸미는 기회를 얻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퀸메이커’ 문소리 “김희애 선배님이 주축을 강하게 세워주셔서 저는 옆에서 마음껏 놀 수 있었다” 2023-04-19 11:20:04
메이크오버를 보여준 장면은 명장면으로 꼽힌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추레한 옷과 길게 늘어진 헤어에서 포멀한 느낌의 숏컷으로 변신한 그가 유세를 하는 모습은 실제 선거 상황을 방불케 할 정도였다고. 이어 생방송 토론 중 코르셋을 벗어던져 상대 후보를 당황하게 만드는 장면은 오경숙 캐릭터의 정체성을...
MZ만큼 여행에 진심…호캉스 즐기는 '욜드족' 증가 2023-03-08 11:22:00
에이전시 ‘더뉴그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중장년층 타깃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 및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부모를 위한 2030 자녀들의 참여 신청이 잇따르며 응모 경쟁률이 무려 170대 1 이상을 기록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도 중장년 고...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김채원은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김채원은 브랜드와 자신을 관통하는 ‘FEARLESS FOREVER’ 캠페인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사쿠라는 일본에서 ‘도전의 아이콘’으로 큰 주목을 받아 ‘디지털 할리우드 대학’, 콘택트렌즈 브랜드 ‘MOLAK’, 패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