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목동 SKY, 목동아파트 재건축 수혜지로 주목 2024-05-14 10:00:07
이태리 수입산 폴리싱 타일을 비롯해 TV, 얼음정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워시타워, 에어컨(3대),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와인셀러 등 약 5000만원 상당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가전을 무상 제공해 입주민의 이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주차대수는 총 78대로 세대당 2.4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더 목동 SKY는...
"호텔 물병이 사라졌다"…ESG 경영이 가져온 '놀라운 변화' 2024-03-01 13:35:19
명동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정수기 설치는 호텔이 진행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코웨이와 호텔은 객실에 정수기를 설치해 별도로 제공하던 생수병을 없앨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웨이가 설치한 정수기는 가로 13㎝...
코웨이, 르메르디앙 명동에 '미니 정수기' 405대 공급 2024-02-29 17:16:39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405대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고 있는 ESG 경영 슬로건인 Sustainability & Zero Plastic 캠페인의 일환이다. 코웨이는 지난 1월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친환경 정수기 브리타, 제품 누적 판매량 1700만 개 돌파 2024-02-22 11:34:16
21일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2023년까지의 정수기와 필터 판매량 연평균 성장률(CAGR)은 각각 29%·37%를 기록했다. 지난 2017년 브리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국내에 미니 정수기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면서, 소비자들이 간편성·경제성·친환경성에 호응해 꾸준한 판매량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 브리타...
LG전자, CES서 실험적 아이디어 담은 혁신제품 대거 전시 2024-01-01 10:00:01
화장실, 침대, 냉장고, 전기레인지, 정수기, 스타일러, 슈케어 등 다양한 가구와 가전제품으로 꾸밀 수 있다.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커피머신 '듀오보'(DUOBO)도 선보인다. 우주탐사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지난 7월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처음 소개됐다. 이밖에 LG...
LG전자, 첼시스하이볼과 협업…LG 얼음정수기냉장고 팝업스토어 '크래프트 아이스 하이볼 하우스' 운영 2023-10-10 11:15:39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미니(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30명)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다양한 종류의 얼음 취수 기능으로 언제든 쉽고 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자사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가전 넘어 '지속가능한 주거' 솔루션 제시…LG IFA 전시장 2023-09-01 19:36:22
워시타워 콤팩트, 식기세척기, 인덕션 전기레인지, 정수기 등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워졌다. 스마트 코티지 바로 옆에 마련된 '넷제로 비전하우스'에서는 LG전자가 유럽 시장을 공략해 내놓은 다양한 가전 신제품과 함께 홈 에너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태양광 패널에...
SK매직, '2023 국가산업대상' 정수기·식기세척기 부문 대상 2023-04-14 14:15:50
인정받아 정수기, 식기세척기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은 친환경 가전의 보급과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수기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 41은 친환경 에코 가전으로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해 41개 페트병 분량의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갖는다....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신제품을 출시했다. ‘청호 휴대용 포터블 정수기’ ‘청호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콤팩트’ ‘휘클린나이스2 비데’ 등이 대표적이다. MZ세대와 1인 가구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도 선보이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다변화 전략은 실적 개선 효과로 이어졌다. 하락세였던 청호나이스의 실적은 2019년부터 2년간...
렌털기업, 신규 고객 잡기 총력전 2023-02-14 16:12:39
특화한 초소형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난 2일 그린 색상 모델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미니맥스의 가장 큰 특징은 슬림한 디자인이다. 너비는 성인 두 뼘 정도인 36㎝, 폭은 17㎝로 작다. 벽걸이와 스탠드 타입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강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