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코트라, 일본 LOFT 입점 상담회 2024-05-17 06:00:11
코트라는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 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뷰티, 문구류, 생활용품, 패션잡화, 캐릭터 등 5개 소비재 분야의 국내 기업 43개사가 참가한다. (세종=연합뉴스) (끝)...
에누리닷컴, 야외활동 시즌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 오픈 2024-05-13 09:28:42
38% 증가했다. 판매수는 44%가 올랐다. 골프용품 역시 같은 기간 매출액이 25% 상승했다. 등산용품의 매출액은 69%, 판매수는 39%가 성장했다. 스포츠의류 역시 매출액 28%가 오르는 등 레저 관련 카테고리의 데이터가 대부분 증가했다. 에누리닷컴은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골프, 등산, 자전거 등...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구매단가도 50%가량 증가했다. 뷰티·패션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우수한 품질로 인지도가 높아진 출산·육아용품과 쿠쿠 밥솥을 포함한 주방가전도 잘 팔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업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py)에서도 지난 8일부터 'G마켓 메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난...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165억원...전년비 6.8%↑ 2024-05-09 14:58:06
K뷰티 신성장 동력 국가로 떠오른 일본, 베트남 등의 지역 진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에서 지속 성장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중국에서는 동영상 플랫폼 중심으로 성장했으며,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럭셔리 라인을 현지에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특히,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165억원…중국·일본서 화장품 호조" 2024-05-09 14:20:49
1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생활용품사업 1분기 매출은 1천60억원으로 7.7%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6억원으로 2.1% 감소했다. 회사 관계자는 "생활용품사업은 국내 채널 다각화, 글로벌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 등을 통해 매출은 증가했으나 채널·브랜드 투자 등으로 영업이익은 소폭 줄었다"고 설명했...
생활공작소, 카자흐스탄 '신라인' 그룹과 230만 달러 규모 MOA 체결 2024-05-08 09:14:03
생활공작소는 신라인 그룹에 한국 제품의(생활용품, 뷰티&화장품, 식음료 등) 소싱 대행 등의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또한 신라인 그룹이 편의점 씨유(CU)의 카자흐스탄 현지 유통사인 만큼 향후 CIS 국가 내에서 전개할 씨유(CU) 내에도 생활공작소 제품의 유통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에 체결된 비즈니스 규모는...
오피스디포, 과천지식센터점 오픈 기념 행사 실시 2024-05-03 10:52:20
"과천지식센터점은 사무용품을 넘어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서 '오피스디포 라이프' 매장 컨셉을 도입한 첫 번째 매장이다"며 "헬스, 뷰티 상품 및 최신 IT 액세서리와 각종 생활용품 등의 신상품도 대폭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기간 중...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더후가 중국시장에서 두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면서 뷰티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7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으로 집계됐다. 중국에서 뷰티 온라인 사업 매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호평을 받으면서 중국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용품(HDB) 매출은 소폭 감소했으나 화장품(Beauty)과 음료(Refreshment) 매출이 모두 늘었다. 화장품 사업 1분기 매출은 5.6% 증가한 7천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코트라, 中 상하이서 'K-라이프스타일' 개최…프리미엄시장 공략 2024-04-23 11:00:09
바이어 100개사와 한국 기업 98개사가 참가해 뷰티·퍼스널케어(개인 맞춤형 케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으로 나눠 상담을 진행했다. 코트라는 "올해 성과가 예상되는 수출 유망 프로젝트는 총 50여건으로, 임산부 용품 전문기업 T사의 경우 현장에서 약 23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