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 다만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천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국제 시세가 급등한 수입...
서초구의 파격…전국 최초로 대형마트 새벽배송 허용 2024-05-27 18:32:36
사이다.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을 살리겠다는 당초 취지와 달리 소비자의 구매 행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중심으로 바뀌면서 낡은 규제라는 지적이 잇따랐다. 특히 법 적용을 받지 않는 쿠팡 등 온라인 유통업체들이 배송 서비스를 중심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자 대형마트에 대한 역차별 논란까지 제기됐다. 국회는 법...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생필품에 해당하는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천600원으로 100원...
NH농협생명, 日 젠코종합연구소 맞손…"고령화 사업 협력" 2024-05-23 09:17:13
요양사이다. 특히, 젠코종합연구소를 중심으로 정부(후생노동성)와 연계한 디지털 요양사업과 요양플랫폼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는 작년 기시다 후미오 내각총리가 방문했던 젠코카이 산타페가든 힐즈 시설에 직접 방문해 젠코종합연구소 미야모토 다카시 대표와 요양사업 전망과 디지털 요양...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뺀 ‘제로’ 열풍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 콜라와 사이다 등 제로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식혜 등 전통음료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최초...
'더에이트쇼' 한재림 감독 "'오징어게임'과 닮았다? 우리가 먼저" [인터뷰+] 2024-05-22 12:11:08
불리는 영화가 죽어가는 걸 보면서 시원한 사이다, 도파민만 자극하는 작품이 사랑받는 상황이 의미 있나 싶더라. 그래서 이런 고민을 담고 싶었는데, 이걸 기가 막히게 읽은 사람들이 있더라. 그래서 신기했다. ▲ 그런데도 선정적이고 가혹한 장면들이 나온다. 그 폭력성을 보여주며 쾌감을 느끼냐, 불편했느냐의 차이다....
"K-푸드 수출 확대"…농식품부, 대기업-중소기업 협업 지원 2024-05-21 16:00:02
사이다 제품과 중소기업의 막걸리를 섞어 마시는 '막사'(막걸리+사이다) 형태로 중국 등에서 판촉을 진행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중소기업과 연합체를 구축해 마케팅, 연구개발(R&D), 식품안전 등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모델을 제시했다. 농식품부는 올해 중소기업 제품과 농산물 가공품 수출이...
우즈 샷 순간 찰칵보다 소중했던 '그 맥주' 한국 온다 2024-05-17 15:26:40
1만원 사이다. 현재 140여개의 골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판매 채널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박 상무는 "라이트 맥주는 국내에서 아직 생소한 카테고리인 것 같다"며 "자사 제품인 카스 라이트가 있지만, 그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저칼로리 제품 미켈롭 울트라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없어서 못 팔아요"…난리 난 과자 알고보니 '중국산' [이슈+] 2024-05-15 11:51:55
총열량은 1360kcal이며 가격은 4000~5000원 사이다. 편의점 판매가격은 4500원이다. 유통업계도 공통적으로 쌀과자의 인기를 체감한 모습이었다. 주요 편의점 브랜드 관계자들에 따르면 밀크 쌀과자는 지난달까지 발주 수량에 제한이 있었다. 한때 주문 1회당 2개로 구매가 제한되거나, 일정 기간 발주가 중지되는 식이다....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팝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론칭한 샵사이다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아이돌 일상복으로 유명해지며 15∼35세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현재 130개국에 진출해있으며 한국시장 매출은 5위다. 이번 팝업 매장에선 베스트셀러 상품을 포함해 최대 350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