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가입시간 55분 단축"…흥국생명, 보이는TM 도입 2024-05-29 15:04:41
간 소통이 한층 수월해졌다. 모바일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 크기, 화면 이동, 펜 사용을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박준성 흥국생명 소비자관리팀장은 “고객에게 보험 관련 필수 안내 사항 등을 모바일 화면과 음성으로 동시에 설명할 수 있어 상품 이해도 및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며...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포 유' 서비스를 내놨다. 아디다스 신발을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는 설명. 아디다스코리아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했다"며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팝업스토어를 여는...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배가됐다. 삼성증권 방일남 미디어전략팀장은 '당사의 유튜브 채널 경쟁력 및 영상 제작 기술을 활용해, 삼성증권과 거래하는 우수/가망 법인을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와 우수 법인 고객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빅데이터상 외국인 인기 관광지는 신당동·여의도·제주도" 2024-05-28 14:00:03
이 팀장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은 중국, 일본, 대만 방문객이 폭증하며 K-쇼핑의 성지로 자리 잡았다"며 "내국인의 인기 관광지를 외국인들도 선호하고 방문한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려면 빅데이터와 개인 데이터를 융합한 보정방식 고도화 등의 데이터...
삼성전자, '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 개최…"개방형 협업" 2024-05-28 13:30:01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삼성 헬스는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 사람을 연결하는 '커넥티드 케어' 비전 아래 수면·운동·식단·마음 건강 등 사용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개발자를 위한 '삼성 헬스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소개 △헬스 ...
모두가 원하는 '주4일제' 쉰다면 언제?…"이왕이면 수요일" [1분뉴스] 2024-05-28 11:48:51
그쳤다. 안지선 SK컴즈 미디어서비스 팀장은 "주4일제 도입에 대한 높은 기대감과 달리 당장 시행 가능성에 대해선 회의적인 목소리 역시 만만치 않은 만큼 워라밸 강화 등 현실을 고려한 보다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근무환경 조성·제공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삼성증권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조회수 160만뷰 2024-05-28 11:14:41
끌고 있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삼성증권의 유튜브 채널 경쟁력 및 영상 제작 기술을 활용해 삼성증권과 거래하는 우수·가망 법인을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삼성증권과 우수 법인 고객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rae@yna.co.kr (끝)...
문체부·호텔업협회, 호텔 관광서비스 혁신 포럼 개최 2024-05-28 08:44:32
인사 관리제도의 변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 전략 등을 공유한다. 2부에서는 조동욱 한국생산성본부 팀장이 '호텔 서비스 수준의 국제적 흐름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방안'을 발표하고 산·관·학 관계자들이 '호텔서비스 경쟁력 제고 방안'을 주제로 토론을 이어간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달한다. 김지선 BMW코리아 마케팅·CRM(고객관계관리) 팀장은 "BMW 엑셀런스 클럽은 럭셔리와 디지털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BMW 엑셀...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국내 수입차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한 BMW의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로 7시리즈, 8시리즈, X7, XM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2024년 5월 기준 총 2만4000여 고객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단순히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서비스만이 아니라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