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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엔드 주택 선호 확산…'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주목 2024-02-12 09:00:07
화제가 되고 있다. 세대 내부는 최고급 외산 자재들이 대거 적용된다. 주방가구는 다다(Dada), 발쿠치네(Valcucine) 등 이탈리아 하이엔드 제품을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욕실은 로카(Roca), 토토(Toto), 악소르(Axor) 등 전세계 욕실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시공된다. 익명의 분양 관계자는 “루...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휴티스’ 부동산 간담회 성황리 종료 2024-02-08 09:17:00
2일 부동산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울산을 세계적인 수소도시로 이끌어낼 수소트램 사업은 가시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 수소트램 실증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전담하며 올해 말까지 사업비 총 426억원이 투입된다. 수소트램을 제작한 현대로템은 지난 10월 4일부터...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 "제품 90% 韓 생산…노재팬 위기 넘었죠" 2024-02-06 18:04:01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 주방세제 ‘참그린’ 등을 판매하는 라이온코리아는 일본 라이온사의 지분이 100%인 생활용품 기업이다. 이 회사는 2019년 ‘노(No)재팬’ 여파로 매출이 전년(1860억원) 대비 14.8% 감소했다. 노재팬 운동이 확산되던 시기 일부 일본 기업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기도 했지만 라이온코리아는 그...
"제품 90%는 인천에서 생산"…'노재팬' 이겨낸 기업의 비결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2-06 11:16:07
주방세제 참그린,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 등을 판매하는 라이온코리아는 일본 라이온사의 지분이 100%인 생활용품 기업이다. 이 회사는 2019년 '노재팬' 여파로 전년(1860억원) 대비 매출이 14.8% 감소했다. 노재팬 당시 일부 일본 기업들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기도 했지만 라이온코리아는 성공적으로 위기를...
롯데마트, 印尼서 떡볶이 파는 까닭 2024-01-28 17:46:26
성공 모델을 해외 시장에도 도입해 성과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간다리아점의 식료품 매장 면적을 종전보다 20% 늘려 전체의 80%까지 확대했다. 즉석조리 특화 매장인 ‘요리하다 키친’과 직영 베이커리 브랜드 ‘풍미소’ 등 간편식 매장을 전면에 배치했다. 개방형 주방으로 방문객이 조리 과정을 직접 지켜볼...
롯데마트, 인도네시아에도 식료품 전문 매장…성장 동력 키운다 2024-01-28 06:00:02
재단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런 성공 모델을 인도네시아 시장에도 접목해 해외에서도 성과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간다리아점의 식료품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20% 늘려 전체의 80%까지 확대했다. 즉석조리 특화 매장 '요리하다 키친'을 중심으로 직영 베이커리 '풍미소',...
롯데하이마트 작년 영업이익 82억원…흑자 전환 2024-01-24 16:22:02
데 성공했다. 하이마트는 지난해 매출액이 2조6천101억원으로 전년 대비 21.8% 줄었으나, 82억원의 영업이익을 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4일 공시했다. 하이마트는 2022년 520억원의 영업손실을 냈었다. 당기순손실도 2022년 5천279억원에서 지난해 272억원으로 적자 규모를 대폭 줄였다. 하이마트는 "불경기가...
흐릿한 영상을 알아서 선명하게…삼성·LG "AI 스크린 시대 연다" 2024-01-22 16:23:31
창 앞, 거실과 주방을 비롯해 집안 어디든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다. TV는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화면을 ‘투명 모드’와 ‘블랙 스크린 모드’로 바꿀 수 있다. 투명 모드를 설정하면 다른 TV에서 볼 수 없는 입체감도 구현한다. 물고기가 헤엄치는 미디어아트를 감상하면 스크린 뒷공간과 콘텐츠가 겹쳐 보여 마치 집...
신동빈이 꼽은 시장선도 사례 롯데몰 하노이…매출 1천억원 돌파(종합) 2024-01-22 11:51:39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성공적인 사례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들었다. 그는 회의에서 "베트남 쇼핑몰 중 최단기간 매출 1천억원 달성이 예상되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처럼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사업모델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한 바 있다. 앞서 신 회장은 지난해 9월 현지에서 열린 오픈...
"하노이 MZ들 롯데에 푹 빠졌다"…넉 달 만에 '1000억' 매출 2024-01-22 10:32:38
패션 브랜드 '아크메드라비'와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 '락앤락' 등이 입점했고, 한국 전문 식당가도 고객 체류시간을 늘리는 데 일조했다는 설명이다. 우수고객 서비스인 '에비뉴엘' 제도도 현지 다른 쇼핑몰에서는 찾기 어려운 경쟁력으로 꼽힌다. 국내에서 운영하는 우수고객제도를 현지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