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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찾아가는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진행 2024-10-18 10:08:03
소비자가 본인도 모르는 사이 실행된 대출 등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사전에 신용대출, 카드론, 신용카드 발급 등 신규 여신 거래를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오세일 흥국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점점 더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에서 금융 취약계층을 사전에 보호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흥국생명, 고객소통채널 ‘톡톡 패널’ 운영 2024-06-18 10:04:16
치매, 연금보험 지정대리인청구제도를 확대 적용해 왔다. 특히 고령자들을 위한 모바일 메뉴를 단순화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오고 있다. 오세일 소비자보호실장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야 말로 소비자보호활동에 앞장서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케이뱅크 "영상통화 이중 검증에 금융사기 80% 감소" 2024-05-23 14:15:07
사기 수법이다. 케이뱅크 소비자보호실장 탁윤성 전무는 "올해 들어 고객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지만 새로운 금융사기 예방정책 도입으로 사기이용계좌가 크게 감소하며 안전한 은행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진화하는 금융사기 수법에 맞춰 대응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금융사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흥국화재,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ESG경영 박차 2024-05-23 09:17:08
일대에서 열린 캠페인에는 흥국화재 소비자보호실, 장기보상실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두 개조로 나뉘어 한 조는 광화문역을 오가는 시민들에게 보이스피싱 피해 대처요령과 보험사기 사례를 담은 안내문을 배부했다. 캠페인 안내문에는 보이스피싱 피해 대처요령으로 ▲계좌지급정지 ...
흥국화재, 금융사기 예방 골목상점 100곳 넘었다 2024-04-15 09:16:07
있도록 돕는다. '휴대폰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본인 명의로 개통된 전화, 인터넷, 유료방송 등 가입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흥국화재 소비자보호실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금융사기 피해예방 지킴이' 1호점 탄생 이후 불과 100일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며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몸이 불편하면 직접 방문"…흥국생명,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실시 2024-04-04 09:22:23
해결해 주기도 했다. 흥국생명 오세일 소비자보호실장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이동이 제한된 금융취약계층 고객에 대한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몸이 불편하거나 금융을 어려워하는 고객이 있다면 전국 어디든 직접 방문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광그룹은 ESG 슬로건...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찾아가는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2024-03-15 17:20:05
오세일 흥국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이러한 캠페인은 고령층 같이 상대적으로 금융범죄에 취약한 금융소비자를 위해 필수적"이라며 "흥국생명은 고령층 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하거나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 등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를 확대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고객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 두산그룹 ; 한국증권금융 ; 현대해상 등 2024-01-31 18:42:39
소비자보호실장 유은정▷자산운용부장 최등용▷자금부장 김귀황▷기획부장 김태완▷자본시장금융부장 이대웅▷심사부장 설경아▷리스크관리실장 정상조▷투자금융부장 허준석▷디지털금융부장 유정호▷충청호남센터장 채웅일▷감사실장 김형만 ◈현대해상◎승진▷북부사업부장 서유석◎전보▷일산사업부장 장주범...
[인사] 서울보증보험 2024-01-26 17:55:12
▲평택지점 차재천 ▲부천지점 서봉국 ▲울산지점 배진석 ▲대구지점 허석용 ▲법무지원부 이창훈 ▲의정부지점 이재훈 ▲충청신용지원단 김성호 ▲여수지점 박진용 ▲경영지원부 안병준 ▲소비자보호실 김윤희 ▲충북혁신도시지점 조대현 ▲구상지원부 장원일 ▲전주지점 홍상우 ▲부산지점 이승현 ▲광주금남로지점 차호영...
케이뱅크, '통장묶기 즉시해제 제도' 도입…"신종 보이스피싱 방지" 2024-01-22 10:50:03
약 30% 수준이 통장묶기로 추정됐다. 이처럼 통장묶기 피해가 빈번한 상황에서 케이뱅크는 금융권 최초로 ‘통장묶기 즉시해제 제도’를 도입해 피해 예방에 일조하게 됐다. 케이뱅크 탁윤성 소비자보호실장 전무는 “진화하는 금융사기 수법에 맞춰 피해를 방지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관련 제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