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스포츠 상품군은 테니스 라켓이나 골프클럽, 고기능성 의류나 신발 등 목적이 뚜렷한 제품 비중이 높고 쇼핑 중 실제 구매로 이뤄지는 전환율이 높다"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고 체험 요소들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최근에는 러닝,...
롯데온, 일본 직구시장 공략…이달 말까지 추가할인 2024-08-18 06:00:03
31일까지 '일본 방구석 쇼핑여행' 행사를 통해 일본 직구관 판매 상품을 추가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달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일본 직구관'을 선보였다. 모든 상품은 도쿄 최대 규모 종합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이 준비했다. 롯데온은 일본 직구관 구매 상품에...
현대백화점, 중동점 글로벌 명품·해외패션·뷰티 입점 '럭셔리관' 문 열어 2024-08-15 16:04:43
본관 1층에 선보이기도 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럭셔리관 오픈으로 중동점은 상권 내 최고 수준의 명품·해외패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부천은 물론 경기 서부, 인천 등 인근 상권의 쇼핑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지난해 12월부터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리뉴...
美 LA서 규모 4.4 지진…"LA 전역서 수백만명 진동 느껴져"(종합2보) 2024-08-13 09:14:42
패서디나 시청 건물 상부의 벽에 있는 작은 관에서 물이 쏟아져 내리는 모습이 지역 방송사 KCAL의 헬기 촬영 영상에 포착됐다. 폭스11 등 지역 매체는 지진으로 건물 내부 수도관이 파열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1927년에 지어진 이 건물은 2000년대에 내진 보강 공사가 이뤄진 바 있다. 시청 내에 있던 약 200명의...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관광객들도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 청담동을 많이 찾는 만큼 롯데백화점은 바샤커피 매장이 관광객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할 것”롯데백화점이 바샤커피를 직접 들여온 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상품은 고객이 선물로...
신세계百, 2030 겨냥해 타임스퀘어점 패션스트리트 새단장 2024-08-08 06:00:05
8일 밝혔다. 2022년 지하 2층을 영캐주얼관으로 선보인 뒤 2년 만에 다시 단장한 것이다. 패션스트리트는 센텀시티점 하이퍼그라운드와 강남점 뉴스트리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매장이다. 타임스퀘어점은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모여있는 복합쇼핑몰과 이어졌으며 젊은...
"성수동처럼 '로컬 핫플'이 외국인에도 인기…K-관광 잘 되려면" 2024-08-07 13:25:17
관광객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는 방안을 강조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서울 한 곳에만 집중되고 있는 인바운드 관광 수요를 다른 지역으로 얼마나 확장시킬 수 있느냐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야놀자리서치 "관광객 늘리려면 쇼핑·미식 만족도 높여야" 2024-08-07 10:31:55
이날 '대한민국 관광대국의 길' 도서 출판을 기념해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이같이 밝혔다. 행사에는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 이준영 야놀자테크놀로지 대표, 박성식 야놀자리서치 대표, 장수청 미국 퍼듀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야놀자리서치는...
SSG닷컴, 뷰티전문관 'SSG뷰티'로…'쓱1데이배송' 신설 2024-08-04 06:00:03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쓱1데이(DAY)배송'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개편 기념행사로 오는 5∼11일 12%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뷰티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차별화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청담동 '새 핫플'...'커피계의 에르메스' 한국 상륙 2024-08-01 11:12:26
브랜드 관을 열었다. 커피룸에서 판매하는 커피는 대부분 1만원 후반대이다. 48만원짜리 고가 커피도 있다. 롯데백화점 측은 “청담동이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대표적인 명품 쇼핑 명소 중 하나인 만큼 프리미엄 경험을 원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