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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T 친환경 스마트 맨홀, 해외 출시 추진…고이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노조와 협력[Geeks' Briefing] 2024-03-22 10:55:54
고이장례연구소는 고객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장례 상담 노하우와 안정적인 현장 서비스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연중 무휴 전담 고객 센터 운영한다. 전국 장례식장 및 장지 비용 비교 및 추천, 장례 서비스 견적, 상조 서비스 제휴 할인, 부고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무빈, GDC 2024에서 실시간 프리바디 모션캡처...
고양특례시, '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추진 2024-03-18 16:18:00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CCTV를 총괄하는 스마트안전센터에는 공무원 6명, 경찰관 3명, 관제요원 37명이 근무하며 시민 안전을 지키고 있다. 스마트안전센터는 범죄 예방과 범인 검거를 위해 경찰의 CCTV 집중 관제 요청 시점부터 용의자 발견, 신속한 검거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시는 또 공공데이터를 개방하는...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 AI콜봇은 A/S접수와 오프라인 수리 센터 안내...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소비자 상담 솔루션인 '인공지능(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콘택트센터(AICC)인 유플러스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소비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영훈 LG유플러스 기업...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한 달 시범 운영 결과 재상담률 75% 감소"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설루션 'AI콜봇'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콜봇은 구축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사우디판 CES' LEAP 폐막…네이버 부스 방문 1만 명 넘어 2024-03-08 09:47:48
하이퍼 스케일 데이터센터 '각 세종'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에 놀라움을 표했다고 회사가 강조했다. 현장에서 두 건의 업무협약(MOU)이 성사되기도 했다. 네이버는 6일 아람코 디지털과 사우디를 포함한 중동 지역 디지털 혁신을 위한 파트너십 MOU를, 7일에는 SAPTCO(사우디아라비아 대중교통공사)와 지능형...
이케아, 팍스 시스템 옷장 15% 할인 판매한다 2024-03-07 09:26:20
및 앱에서 진행된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에서는 PC 또는 스마트폰의 화면 공유 기능을 활용해 맞춤형 팍스 시스템 옷장 구성을 위한 무료 구매 상담과 편리한 결제 옵션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구성을 완성할 수...
인천 중구 ‘공항 일자리 110명 채용의 날’ 개최 2024-02-07 15:34:25
월드유니텍주식회사, 조은시스템, 엑스퍼트, 스마트인포, ㈜프로에스콤, 에이에이씨티주식회사 총 6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업체는 현장 면접을 통해 하역·적재 종사원, 시설·특수경비원, 서비스업 종사원, 제조업 종사원, 매장 정리원 등의 업무 분야에서 약 110명 내외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는 채용기업...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비용 반영" [종합] 2024-02-07 12:03:40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솔루션 사업은 매출은 AICC, 스마트모빌리티 등 B2B 신사업 호조로 9.6% 증가한 5799억원으로 집계됐다. 회사 측은 고도화된 AI 기술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금융권, 제조업 등 기업에 차세대 고객센터 사업을 수주했다. 올해는 LG AI 연구원과 협업해 통신, 플랫폼, 금융, 유통, 제조 등 다양한...
LGU+ 작년 4분기 영업익 1,955억원…31.8% 감소 2024-02-07 11:17:29
기업회선 등이 포함돼 있다. 솔루션사업은 AICC(AI고객센터), 스마트모빌리티 등 신사업 성과가 실적을 견인하며 9.6% 성장했다. 고난이도의 상담이 필요한 금융권, 제조업 등 기업에 차세대 고객센터 사업을 수주한 결과로, 올해는 LG AI 연구원과 협업해 통신, 플랫폼, 금융, 유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