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아라이프플러스, 10조원 규모 中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2025-07-10 14:39:14
모아라이프플러스가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중국판 틱톡)’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 피지에이(DOCTORS PGA)’의 공식 브랜드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지난 6월 말 첫 라이브 방송을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스 피지에이는 자체 중량의 최대 5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허성분 PGA를...
김희선 덕에 LG생건 누른 '이 회사'…이번엔 장원영 앞세웠다 2025-07-08 09:52:23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로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일상 속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다. 에이피알은 장원영과 신규 뷰티 디바이스의 다양한 비주얼 화보와 TV CF는 물론,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신규 뷰티 디바이스 출시를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佛백화점 뚫은 인천 뷰티기업…"로레알서도 비건 화장품 눈독" 2025-06-16 18:36:43
우리아이들플러스다. 이 회사는 프랑스 유명 백화점인 라파예트와 르봉마르셰에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하는 유통 계약을 성사시켰다. 특히 글로벌 화장품 대기업 로레알과 세계적인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이 회사에 협력 방안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우리아이들플러스는...
명품 이긴 '취향 소비'…아식스·아로마티카 실적 날았다 2025-06-08 18:08:51
플러스자산운용 액티브상장지수펀드(ETF) 운용본부장은 “트렌드에 민감한 러닝화 시장에서 나이키가 주춤하고, 취향 소비 브랜드가 뜨고 있다”며 “특히 아식스, 온, 호카 등의 급부상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은 취향 소비를 ‘개인 취향에 따라서 혹은 소속 커뮤니티의 관심에 따라 소비하는...
와이즈버즈, 1분기 매출 111.7% 증가…사상 최대 분기 실적 기록 2025-05-15 15:33:49
전략을 통해 지그재그, 더한섬닷컴, 셀트리온 스킨케어 등의 신규 광고주를 확보하며 실적을 확대해왔다. 양사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런칭 캠페인을 공동으로 수주했으며, 이외에도 네이버 파이낸셜, 네이버 웹툰, 코오롱 스포츠, 오뚜기 글로벌 캠페인 등을 신규 수주했다. 최호준 와이즈버즈 대표는 “2025년 1분기 실...
스킨앤플러스, 파리 전시회 Foire de Paris’ 참가… 세인트프랑 문의 이어져 2025-05-14 16:25:06
이와 같은 현지 반응에 힘입어, 스킨앤플러스는 전시 종료 이후에도 글로벌 유통사 및 바이어들과의 개별 상담을 이어가며 유럽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논의를 본격화하고 있다. 유럽 뷰티 시장의 본고장인 프랑스를 시작으로 유럽 전역과 중동, 아시아권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스킨앤플러스...
中 사로잡은 K뷰티…화장품 이어 스킨부스터 열풍 2025-05-12 17:32:42
중국에서 허가받은 피부조직 이식재 메가덤플러스를 전시했다. 이환철 엘앤씨바이오 대표는 “중국 유통 파트너사들과 메가덤플러스 판매를 위한 연쇄 미팅 중”이라고 했다. ◇R&D 투자로 신제품 적극 개발해야중국 시장은 기회가 많은 만큼 위기감도 감지됐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LG화학, 휴메딕스가 중국 필러 시장의...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브랜드 '케어존플러스'를 선보였고, 같은 해 9월 'CNP 바이 오디-티디', 지난 2월에는 'TFS', 3월 '코드글로컬러' 등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지난달 18일에는 이마트와 함께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아모레·LG생건 나라 밖으로…국내선 '초저가'시장 노린다 2025-05-07 06:35:00
7월 케어존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케어존플러스'를 선보였고, 같은 해 9월 'CNP 바이 오디-티디', 지난 2월에는 'TFS', 3월 '코드글로컬러' 등의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지난달 18일에는 이마트와 손잡고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GFFG 노티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5주년 한정판 도넛&디저트 한 달간 선보여 2025-05-02 14:52:15
플러스(이하 카러플)’의 5주년을 맞아 게임과 디저트가 만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5월 1일부터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세상 가장 달콤한 축카 파티(Sweetest Celebration/The 5th Sugar Rush)” 라는 콘셉트 아래, ‘노티드’의 대표 캐릭터 ‘슈가베이커리’ 친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