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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쿠팡 와우 카드' 발급 200만장 돌파 2025-09-01 16:08:26
이 카드로 KB국민카드의 혜택 가맹점인 스타샵 오프라인 가게에서 이용한 누적 이용금액 순위에 따라 총 2220명의 고객에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1위부터 20위까지 각 200만원, 21위부터 220위까지 각 50만원, 221위부터 2220위까지는 각 5만원의 쿠팡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쿠팡 와우...
포르쉐 소문 돌더니…월수입 1억 쯔양 '토랭이' 어떤 차길래 2025-09-01 10:31:00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수익 규모에 대해 "한 달에 1억 원 정도"라고 밝혔다. 그는 "예전엔 1억 원이 넘을 때도 있었다. 미국이나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비슷하거나 높다. 나라마다 단가가 좀 다르다"고 설명했다. 다만 수익만큼 지출도 많다고 털어놓았다. 쯔양은 "많이 버는 만큼 모르시는데 많이...
[이제는 K관광] ④ 외국인관광객 2천만…"고부가·지역관광 활성화" 2025-08-31 06:01:07
치료뿐 아니라 K뷰티 붐을 타고 할리우드 스타들까지 한국 피부 클리닉 등을 찾고 있다. 이달에는 킴 카다시안이 한국에서 피부 시술을 받은 사진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점점 커지는 의료관광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미용성형 부가가치세 환급 유지, 의료...
'LA 슈퍼스타' 손흥민, 다저스 홈경기서 시구…팬들 "쏘니" 환호 2025-08-28 11:38:46
사람으로서 정말 반가운 일"이라며 "(손흥민이) 월드스타 아니냐. 정말 대단한 일을 해낸 선수"라고 칭찬했다. 그는 이어 "다저스 야구 경기는 많이 보러 왔지만, 사실 축구 같은 경우에는 그전에는 한 번도 간 적이 없었는데, 이제 손흥민 때문에 가게 되는 것"이라며 "이번 주말(일요일)에도 (LAFC 경기를) 보러 간다"고...
정규투어 5번만에 정상…무섭게 성장하는 신예 2025-08-24 17:53:12
스타로 떠올랐다. 그가 쓰는 신화는 이제 시작이라는 게 골프계의 평가다. 매 라운드, 매 샷의 경험을 스펀지가 물을 빨아들이듯 쏙쏙 흡수하며 성장 중이기 때문이다. 김민솔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체전 은메달리스트 출신인 아마추어 절대강자로, 추천으로 출전한 정규투어에서 수차례 톱10을 기록하며 골프팬의...
한 그릇에 2만원인데…"비싸도 좋아" 폭염에도 줄섰다 2025-08-24 07:33:04
가게, 백년가게 등에 꼽혔다는 점이다. 이는 해당 식당만의 역사와 스토리를 갖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은 직접 경험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면 고물가 상황에서도 기꺼이 지갑을 연다. 특히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평판이 강하게 작동하는 요즘 시대에는 맛이 평균 이상만 되면 ‘유명한 곳을...
[imazine] 동서양의 교차로 튀르키예 ③ 기내식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2025-08-07 08:00:08
고소함이 어우러진다. 이즈미르 스타일은 매운 향신료나 건포도, 잣을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하다. 오랜 전통의 디저트 가게 하피즈 무스타파(Hafız Mustafa)는 오스만 시대부터 이어져 온 단맛의 유산이다. 로쿰, 바클라바, 무할레비 등 고전 디저트는 바닐라 향과 피스타치오 시럽으로 재해석돼 현대적 감각을...
1600호 넘은 다이소…B급 상권 공략 '임차료 5% 매직' 통했다 2025-08-05 18:08:58
옷 가게를 운영 중인 한 상인은 “다이소가 생활용품뿐 아니라 문구, 패션, 화장품, 식품까지 다 팔아 시장 손님을 빨아들이고 있다”고 했다.◇ 가속도 붙은 매장 확대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의 국내 매장 수는 지난달 기준 1600개를 넘겼다. 다이소는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2020년 이후 2~3년에 100개씩 매장을...
'1220만 유튜버' 쯔양, 월 수익 1억 고백…"넘을 때도 있어" 2025-07-31 14:26:13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수익에 대해 "한 달에 1억원 정도"라고 밝혔다. 그는 "예전엔 1억원이 넘을 때도 있었다. 미국이나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비슷하거나 높다. 나라마다 단가가 좀 다르다"고 설명했다. 쯔양은 수입 만큼 지출도 크다고 털어놨다. 그는 "많이 버는 만큼 모르시는데 많이 든다. 직원들도 많고...
아이들 때문에 갔다가…"돈 엄청 썼네요" 부모들도 신났다 2025-07-20 15:00:01
장난감 매장을 내놓은 배경이다. 진열 위주였던 장난감 가게들은 이때부터 '아이들의 시선을 끌 공간'을 만드는 매장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오늘날 우리가 흔히 접하는 장난감 매장의 시초격이라 할 수 있다. 장난감 가게들은 미국 내 텔레비전 보급률이 95%에 달했던 1970년대 들어 성업했다. 특히 텔레비전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