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 "혁신·변화 통했다"…F1 '더블 타이틀'로 스폰서십 넘어 동력 입증 2025-12-17 15:52:00
안팎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맥라렌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BAT의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교류하며 시너지를 내는 것은 물론, 친환경 소재 활용 등 DE&I 경영 측면에서도 보조를 맞추고 있다. BAT는 이번 우승을 기점으로 비연소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다이소 잡는다" 이마트, '전제품 5천원 이하' 와우샵 2025-12-17 14:16:12
패션스포츠, 거울·빗·브러쉬 등 뷰티용품 등이다.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31개 상품도 마련했다. 논슬립 옷걸리 5개를 1,000원, 식기 건조대를 3,000원에 살 수 있다. '와우샵'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매장에는 전용 BI(Brand Identity)도 적용했다. 원화 기호(\)를 활용해 웃는...
'허머 EV' 국내 출시 공식화…GMC "브랜드 활동 강화" 2025-12-17 11:21:42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SUV)·픽업 브랜드 GMC가 허머 EV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 17일 GMC에 따르면 이날부터 허머 EV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 출시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GMC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채널을 통해 '허머 인 더 시티(HUMMER IN THE CITY)'...
디랙스,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글로벌 시장 확장 가속 2025-12-17 11:18:38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지난 4일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피트니스 업계 최초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가 전년도 7월부터 당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디랙스는...
현대차 아이오닉9·팰리세이드·넥쏘·기아 EV4, 안전 '1등급' 2025-12-17 11:00:06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이오닉9 등 국내 브랜드 4개 모델이 올해 정부 주도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자동차'로 선정됐다. 국토교통부는 한국교통안전공단(TS) 자동차안전연구원과 실시한 '2025년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현대차 아이오닉9과 팰리세이드·넥쏘, 기아 EV4가 최고 등급인 1등급을...
美 빅3도 "전기차 올인 폐기, 하이브리드로 전환" 2025-12-16 17:31:02
북미 전략 브랜드 ‘스카우트’의 동력계를 전기차에서 EREV 중심으로 수정했다. 기아도 전기 세단 EV4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 GT의 미국 출시 시점을 재검토하고 있다. 전동화 전략을 바꾼 배경에는 전기차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수요 둔화)이 자리 잡고 있다. 지난달 미국 전기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디랙스, 피트니스 업계 최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성장세 가속화 2025-12-16 15:27:41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지난 4일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가 전년도 7월부터 당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디랙스는 2016년 100만불, 2019년 300만불,...
한국앤컴퍼니그룹 "올해 임직원 봉사활동 2만시간 달성 전망" 2025-12-16 15:23:04
철학과 리더십을 반영한 통합 ESG 브랜드 '드라이빙 포워드, 투게더'를 론칭하며 그룹 차원의 통합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화했다. 임직원들은 사회복지시설 '벽화 그리기'와 스포츠 동호회 재능기부, 취약계층 상대 배식 봉사 및 도시락 배달 등의 돌봄 봉사를 펼쳐 왔다. 올해는 폐타이어와 폐플라스틱 등...
현대차, 세계양궁연맹 파트너십 2028년까지 연장 2025-12-16 11:19:36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한다. 향후 글로벌 대회 중계 등 주요 접점에서 로보틱스 기술과 브랜드 메시지를 일관되게 확산해 시너지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대표는 “양궁은 현대자동차가 지향하는 정밀함, 집중력, 탁월함의 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다”며, “이번 재계약은 정의선 회장의 비전...
현대차, 세계양궁연맹 파트너십 3년 연장…2028년까지 후원 2025-12-16 09:48:16
계약에 로보틱스 후원 부문을 추가해 기술 중심 브랜드 전략을 강화한다. 향후 글로벌 대회 중계 등 주요 접점에서 로보틱스 기술과 브랜드 메시지의 시너지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그렉 이스턴 세계양궁협회 신임 회장은 "현대차와 파트너십은 2016년 이후 양궁의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온 핵심 동력"이라며 "2026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