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미션: 도쿄역 유동인구를 쇼핑몰로 보내라' 2024-03-22 18:43:10
롯폰기 마루노우치 시부야 하라주쿠 등 ‘도쿄의 얼굴’로 꼽히는 곳들은 부동산 디벨로퍼를 통해 저마다의 특색을 찾고 현대적인 모습을 뽐낼 수 있게 됐다. 은 디벨로퍼들의 활약을 담은 이야기다. 저자 박희윤은 롯폰기 힐스 등으로 유명한 일본의 부동산개발업체 모리빌딩에 최초로 입사한 한국인이다. 그는 모리빌딩의...
'오픈런' 벌어졌던 'K버거'…日도쿄서 맥도날드 자리 꿰찼다 2024-03-11 09:53:13
달하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인접하고, 시부야역과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맘스터치는 앞서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3주간 운영한 팝업스토어로 3만3000여 명의 소비자를 끌어모은 바 있다. 앞으로 예약 시스템을 시작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
맘스터치, 일본 진출…4월 도쿄 시부야에 직영점 연다 2024-03-11 08:50:32
300만명에 달하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인접하고, 시부야역과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앞으로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앞서 맘스터치는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을 운영한...
"핼러윈에 오지 마세요"…日 시부야 초긴장 2023-10-27 13:56:43
위한 대책 강화에 나섰다. 27일 산케이신문에 따르면 시부야구는 심야 노상 음주에 따른 각종 문제 발생을 막고자 도입한 조례에 근거해 이날 저녁부터 11월 1일 새벽까지 노상 음주를 금지한다. 인근 점포 38곳에 대해 주류 판매 자제도 요청했다. 구 직원 약 150명이 순회하면서 음주 금지 등을 지도할 계획이다. 특...
日핼러윈 명소 시부야 "오지마세요"…인파사고 방지 강화 2023-10-27 10:19:29
위한 대책 강화에 나섰다고 산케이신문이 보도했다. 시부야구는 심야 노상 음주에 따른 각종 문제 발생을 막고자 도입한 조례에 근거해 이날 저녁부터 11월 1일 새벽까지 노상 음주를 금지한다. 인근 점포 38곳에 대해 주류 판매 자제도 요청했다. 구 직원 약 150명이 순회하면서 음주 금지 등을 지도할 계획이다. 특히 구...
"핼러윈 때문이면 오지마"…'이태원' 언급한 日 시부야 2023-09-12 21:24:08
새벽까지 시부야역 주변에서 음주를 금지할 계획이다. 핼러윈 당일인 다음 달 31일과 직전 토요일인 28일에는 시부야역 인근 점포에 주류를 판매하지 말아 달라고 요구할 방침이다. 또, 경비원도 약 100명을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 나선다. 한편 일본 경찰과 행정 당국은 지난해 핼러윈 당시에도 서울 이태원 압사 사고를...
"이태원처럼 사고 날라" 핼러윈 단속 나선 日시부야 2023-09-12 15:29:56
역 정책이 완화에 따라 일본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이 급증하며 핼러윈 기간 이곳에 많은 사람이 찾아와 각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자 방문 자제를 요청한 것으로 풀이된다. 시부야구는 핼러윈 기간에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마련한 조례에 근거해 내달 27일 저녁부터 11월 1일 새벽까지 시부야역 주변에서...
日도쿄 시부야, '이태원 사고' 언급하며 "핼러윈에 오지말라" 2023-09-12 15:14:07
오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시부야구가 핼러윈 행사 장소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 뒤 "안전성에 강한 위기감이 있다"고 덧붙였다.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코로나19 방역 정책이 완화되면서 핼러윈 기간에 많은 사람이 찾아와 각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자 직접 방문 자제를 요청한 것으로...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시부야의 대형 쇼핑몰 스크램블스퀘어에 헤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발표했다. 일본 소비자가 헤라의 대표 제품을 사용해보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달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숍인 아토코스메의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 제품을...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시부야의 대형 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고객들이 헤라의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행사다. 이달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샵인 ‘아토코스메’ 도쿄와 오사카점에도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입소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