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콤하고 바삭한 유혹! ‘굽네치킨 허니커리 바사삭 치킨’ 시식행사 화제 2015-01-31 16:15:00
나섰다. 굽네치킨은 1월31일 체험단 20팀을 상대로 2월 출시를 앞둔 허니커리 바사삭 치킨에 대한 사전 시식행사를 열고 치킨에 대한 평가를 엄격히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체험단은 총 20팀으로 1월21일 회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모집했다. 이와 관련 굽네치킨 김민영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팔도, 볶음면 `왕뚜껑` 출시 2014-10-23 10:54:56
해물은 왕뚜껑의 5번째 제품으로, 2001년 출시된 `짬뽕 왕뚜껑` 이후 13년 만에 출시된 볶음면입니다. 특히 왕뚜껑 용기의 높이를 낮추고, 바닥을 넓게 만들어 국물 없는 라면에 적합한 모양을 구현했습니다. 팔도는 왕뚜껑 볶음면 출시를 기념해, 100명의 신제품 시식체험단도 모집해 라면 1박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외식창업 브랜드 리틀족발이 홍대1호점, 김포운양점, 광주 수완점 신규 오픈! 2014-10-15 17:48:45
새롭게 오픈한 리틀족발이 각 가맹점은 오픈 행사와 더불어 무료 시식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어, 블로그 활동을 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리틀족발이의 양념족발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리틀족발이 시식체험단 신청은 리틀족발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arahjh)를 통해 신청...
MPK그룹 제시카키친, 신제품 시식 체험단 모집 2014-03-25 14:27:16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은 신제품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모집하는 체험단은 오는 30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총 50명을 선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시카키친의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접속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제시카키친'을...
도미노피자,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 모집 2013-09-16 11:18:12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SNS를 통해 가장 처음으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와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도미노피자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도미노피자,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 모집 2013-09-16 10:59:22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를 모집한다.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SNS를 통해 가장 처음으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에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도미노피자의 가을 신제품을 출시 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미노...
스시로, 스시아카데미 블로거 체험단 모집 2013-09-02 11:21:43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스시로 전문쉐프에게 직접 스시요리를 배울 수 있는 스시아카데미 참여기회와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시식권 등을 제공받는다. 이번 체험단은 스시로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오는 10월에 스시로 신사점과 발산점에서 개최되는 스시아카데미에 참여해 위생시스템과 조리과정, 스시...
“반갑다~ 그때 그 제품”‥단종 제품 재출시 봇물 2013-06-13 08:52:35
신제품 체험단 300명을 대상으로 고추비빔면 개선을 위한 시식 및 설문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그 결과 ‘톡 쏘는 매운 맛이 더 필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제품이 청양고추로 매운 맛을 낸 데 비해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이보다 4~5배 매운 하늘초를 사용해 톡쏘는...
[시원한 여름나기] 쫄깃한 면발에 맵고 새콤달콤…여름철 '비빔면 전쟁' 2013-06-10 15:30:06
것이다. 농심은 주부모니터단과 신제품 체험단을 대상으로 고추비빔면 개선을 위한 시식 및 설문조사를 했다. 설문조사 결과 고추비빔면의 매운맛을 특화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최근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매운맛을 선호하는 성향이 강화된다는 점도 반영됐다. 기존에 인기를 끌던 ...
아이와 함께 즐기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인기` 2013-03-19 09:48:35
공장 견학 프로그램인 ‘자연미담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해찬들 논산공장 견학과 함께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요리하고 시식도 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 코스로 그만이다. 특히 한정적인 장류 요리에서 벗어나 색다른 레시피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실치즈스쿨의 치즈피자 체험 프로그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