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3분기 영업익 1,318억원...소비 위축 영향으로 13.9%↓ 2023-11-08 15:04:25
신세계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 2조 6,038억 원, 영업이익 1,318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매출은 23.4%, 영업이익은 13.9% 감소했다. 부문별로 보면, 백화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영업이익이 큰폭으로 축소됐고, 신세계디에프(면세점), 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등은 실적이 개선됐다....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14%↓…3년간 주주배당 확대(종합2보) 2023-11-08 14:48:09
= 신세계가 고금리·고물가와 소비심리 위축 등 악재로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갔으나 배당을 늘리기로 했다. 신세계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3.9% 감소한 1천31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3분기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426억원을 7.5%...
신세계, 3분기 영업익 14% 감소한 1318억…매출 성장세 '멈춤' 2023-11-08 14:32:57
집계됐다. 면세점 사업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를 비롯해 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등 연결 회사는 이익이 개선됐다. 신세계디에프는 3분기 매출이 49.1% 감소한 4361억원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은 160.8% 뛴 133억원을 기록했다. 중국 보따리상인 따이궁에게 지급하는 송객수수료를 낮춰 매출이 줄었지만 자유여행을 온...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1천318억원…백화점 부진에 14% 감소(종합) 2023-11-08 13:56:53
기자 = 신세계가 고금리·고물가와 소비심리 위축 등 악재로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갔다. 신세계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1천318억원으로 13.9% 감소했다고 8일 공시했다. 3분기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426억원을 7.5% 밑도는 수치다. 매출은 1조4천975억원으로 23.4% 줄었고...
'신세계 쓱데이'서 가장 기대하는 상품은 '로보락' 2023-11-07 08:52:15
10만명 이상의 선택을 받았다. 신세계 까사의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까사미아 마테라소 프리미엄 헝가리 거위털 침구도 높은 득표율을 보였다. 이날 공개하는 2차 쓱데이 어워즈 품목으로는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등 주요 제조사와 협업한 상품들이 눈에 띈다. 이마트에서는 삼성전자...
[인사] 신세계그룹 ; 산업통상자원부 ; 해양수산부 등 2023-09-20 18:13:59
◈신세계그룹◇신세계◎승진▷상품본부장 겸 BTS담당 장수진▷갤러리담당 허제▷강남점 고객서비스담당 이혜정▷천안아산점장 김경▷하남점장 곽영민▷마산점장 이용환▷식품담당 최원준▷강남점 BTS전문점담당 최시권◇신세계인터내셔날◎승진▷재무담당 신상화▷코스메틱2담당 겸 퍼셀 대표이사 서민성▷상품2담당...
[인사] 신세계그룹 2023-09-20 14:39:47
겸 ㈜신세계센트럴시티 대표이사 박주형 ◇ 상무 승진 ▷ 상품본부장 겸 BTS담당 장수진 ▷ 갤러리담당 허제 ▷ 강남점 고객서비스담당 이혜정 ▷ 천안아산점장 김경환 ◇ 상무보 승진 ▷ 하남점장 곽영민 ▷ 마산점장 이용환 ▷ 식품담당 최원준 ▷ 강남점 BTS전문점담당 최시권 ◈㈜신세계인터내셔날 ◇ 상무 승진 ▷...
반려견 쿠션에 가구까지…8조원 시장 공략하는 신세계까사 2023-08-31 10:58:57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MON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팸족'(펫+패밀리)이 증가함에 따라 몽스 브랜드를 통해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견고한 원목 등을 쓴 가구와 소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의 기능은 반려동물 습성과 생활패턴을...
신세계까사,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 출시 2023-08-31 08:59:28
=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MON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팸족'(펫+패밀리)이 증가함에 따라 몽스 브랜드를 통해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견고한 원목 등을 쓴 가구와 소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의 기능은 반려동물 습성과 생활패턴을...
"강남 매출 37% 급증"…래미안원베일리 특수 누리는 가구점 2023-08-16 13:35:02
강남 3개 점포에서 캄포는 약 1000세트 판매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세계까사는 3000세대 규모의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마테라소(MATERASSO)'의 매트리스와 '뉴뮤제오(NEWMUSEO)' 붙박이장도 많이 팔렸다.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신세계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