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영그룹, 창립 34주년 맞아 새 CI·BI 공개 2022-01-17 11:14:25
도시에 생기를 더하는 부동산 디벨로퍼의 철학을 담은 것이다. 심벌은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하고 있다. 4개의 각기 다른 색상을 사용해 서로 다른 △길(Path)이 만나 새로운 △경계(Edge)와 △지역(District)이 △교차하는 곳(Node)에 랜드마크를 탄생시켜 도시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표현했다. 중...
창립 34주년 신영그룹, 디벨로퍼 철학 담은 새 로고 공개 2022-01-17 08:59:12
생기를 더하는 부동산 디벨로퍼의 철학을 모티브로 삼았다. 심벌은 디벨로퍼가 만드는 랜드마크를 형상화하고 있다. 각기 다른 4개의 색상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길(Path)이 만나 새로운 △경계(Edge)와 △지역(District)이 △교차하는 곳(Node)에 랜드마크를 탄생시켜 도시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표현했다. ...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팬데믹 넘어 소비자 신뢰를 얻다 2021-11-10 15:31:40
9002’와 정부 품질인증제도인 ‘KS 마크’를 획득해 품질경영 체계를 확립했다. 디자인 면에서도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준다. 붉은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을 상징하는 원형 바탕과 해를 상징하는 로고가 이중 강조형으로 디자인돼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해표 식용유는 세대가 변해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기 ...
LG, '펀 코드' 뮤비로 MZ세대 공감 이끌어내 2021-10-25 15:24:55
지난 6월에는 심벌마크를 활용한 브랜드 디자인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스(Expressions)’를 공개했다. LG 브랜드를 더욱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표현한 이미지다. 기존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본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유연하고 생기있는 표현으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해 주목도를 높였다. LG는 미래의 얼굴...
프리미엄 브랜드 '동문 디 이스트'…"주거 공간의 본질에 충실" 2021-09-01 15:23:02
맞게 BI(브랜드이미지)도 심벌마크와 레터 마크 등 두 가지 형태로 선보였다. 심벌마크는 견고하고 강직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정방형으로 설계했다. ‘주거 공간의 본질에 충실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터 마크는 직사각형으로 이스트를 강조했다. BI 색상은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깔끔하고...
동문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디 이스트' 2021-08-02 17:53:21
BI(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심벌 마크와 레터 마크 등 두 가지 형태로 선보였다. 심벌 마크는 견고하고 강직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정방형 모양으로 설계했다. 레터 마크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Est’를 강조했다. BI 색상은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기존에 쓰던...
한양 '수자인' 9년 만에 브랜드 새 단장 2021-07-07 17:17:46
의미를 담고 있다. 신규 디자인은 심벌을 생략하고 고유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간결한 형태의 워드마크를 사용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색상은 파란색과 녹색이 섞인 ‘클래시 틸(classy teal)’을 사용해 수자인의 편안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LG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상큼하네 2021-06-10 17:14:46
LG가 심벌마크 디자인을 다양하게 응용한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본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들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했다는 게 LG 측 설명이다.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 데도 신경 썼다. 이날 공개한 디자인은 미래의...
LG, 심벌마크에 생동감 더한 다양한 표현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공개 2021-06-10 14:27:01
LG 브랜드가 심벌마크 디자인을 다양하게 응용한 ‘미래의 얼굴 익스프레션즈(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본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들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했다는 게 LG 측 설명이다.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데도 신경을 썼다. 이번에 공개한...
LG의 얼굴이 달라졌다…새 심볼 디자인 명함에 적용 2021-06-10 11:41:56
LG가 심벌마크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디자인은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들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하고 심벌마크의 주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또 '미래의 얼굴'이 상징하는 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