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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수물의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韓 영화엔 영혼 살아있어" [BIFF] 2025-09-19 11:44:53
상징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또 "괴수들은 좋은 심볼이 될 수 있다. 사회적·정치적 코멘트를 줄 수 있고, 우화와 동화를 통해 관객과 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형태, 색깔, 환경적인 것들을 디자인해 괴수가 영화 속에서 잘 살아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필모그래피와의 연결성에 대해 델 토...
LG전자, 올해 글로벌 3대 디자인상 '100관왕' 달성 2025-09-19 10:00:05
LG AI 심볼 등이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초 열린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도 LG전자는 최고상인 금상을 포함해 총 36개 상을 받은 바 있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AI홈 허브 LG 씽큐 온, 프리미엄 LCD TV인 QNED TV 등이, 커뮤니케이션·UX·UI·패키지 부문에서는 LG 씽큐 캐릭터 등이 수상했다. LG전자는...
"없어서 못 판다" 대박나더니…애주가 '성시경 술' 또 나왔다 2025-09-01 10:55:32
심볼을 더해 차별성을 강조했다. 연예계 '애주가'로 소문난 성시경은 자신이 개발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지난해 2월 출시해 초도 물량 전체 소진되는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성시경이 주류 제조 스타트업인 '제이1'과 손잡고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신평양조장에서 위탁 생산된다. 이는 쌀,...
"평양에 '짝퉁' 스벅"…3잔에 25달러 2025-08-25 16:30:49
알파벳 'M'을 변형한 심볼이 사용된다. 이 중국 유학생은 커피 3잔에 25달러(약 3만4천 원)를 지불했다면서 "평양은 물가가 비싸다"고 말했다. 지난 4월 평양 마라톤대회에 참석한 스웨덴 출신 홍콩 거주자 요한 닐랜더는 북한에선 대부분의 결제가 휴대전화로 이뤄진다고 전했다. 닐랜더는 "물과 주스를 파는...
"북한에 '짝퉁 스벅'있다"…커피 한 잔에 얼마길래 '깜짝' 2025-08-25 15:48:48
알파벳 'M'을 변형한 심볼이 사용되고 있다. 한 중국인 어학연수생은 커피 3잔에 25달러(약 3만4000원)를 지불했다면서 "평양은 물가가 비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평양 마라톤대회에 참석한 스웨덴 출신 홍콩 거주자 요한 닐랜더는 북한에선 대부분의 결제가 휴대전화로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그는 "물과 주스를...
"평양에 '짝퉁 스벅'…3잔에 25달러" 외국인이 들여다본 북한 2025-08-25 15:22:32
로고의 별 대신 알파벳 'M'을 변형한 심볼이 사용된다. 이 중국 유학생은 커피 3잔에 25달러(약 3만4천 원)를 지불했다면서 "평양은 물가가 비싸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4월 평양 마라톤대회에 참석한 스웨덴 출신 홍콩 거주자 요한 닐랜더는 북한에선 대부분의 결제가 휴대전화로 이뤄진다고 전했다. 닐랜더는...
한미반도체, '랍스터 작가' 필립 콜버트와 협업 아트워크 공개 2025-08-11 09:54:37
또 다른 자아이자 예술적 심볼로 내세워 현대 사회의 자아 정체성과 예술의 역할을 유쾌하게 재해석해 랍스터 작가로도 불린다. 콜버트는 애플, 삼성, 나이키, 벤틀리, 롤렉스, 몽블랑, 크리스찬 루부탱, 꼼데가르송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마케팅 협업도 진행했으며, 2023년부터는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축구팀 AS 로마와...
롯데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경쟁력 입증" 2025-08-01 10:19:42
심볼로고를 회사와 소비자로 재정의해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험을 강조하고, 워드마크의 가독성 개선 및 한글 워드마크를 개발해 브랜드 인상을 통합했다. 대표 색상인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기존보다 생동감 있게 조정하고, 심볼을 활용한 기하학적 패턴 및 메뉴를 활용한 일러스트 도입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대우건설, 11년 만에 '써밋'에서 푸르지오 뺀다 2025-07-22 14:11:47
상징하는 새로운 심볼이 함께 도입됐다. 고급 주거시장에서의 브랜드 상징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SUMMIT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에서다. 브랜드 철학은 'The Monument of Aspiration'이다. 써밋 브랜드가 고객 성취의 정점이 되는 상징물이라는 뜻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심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