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웨이에서 러닝까지... 패션이 뛰기 시작했다 2025-09-11 17:50:42
코디했고,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기업인 동인기연과 협업해 실제로 자외선 차단과 쿨링 효과가 있는 패션을 구현했다. 패션의 본질은 인간의 신체와 어우러지는 궁극의 섬유 예술이다. 그 어떤 예술보다 인간과 밀접하기에 당대 사람들의 삶의 양태에 밀착해야 한다. 현시대 많은 이들이 열광하는 ‘달리기’에 담긴 의미를...
현대차, 성수동서 캐스퍼 팝업 전시…나만의 키링 만들어볼까 2025-09-07 09:13:06
운영한다. 실외에서는 레이싱 콘셉트, 아웃도어 콘셉트 등을 비롯해 캐스퍼 오너 5인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드레스업 카 5대를 전시한다. 실내에는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했다.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오너는 굿즈 럭키 박스와 커피 또는 음료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아재신발' 놀림 받더니…나이키·아디다스 제쳤다 [최만수의 일본뉴스 오마카세] 2025-08-23 10:00:04
브랜드를 갖고 있는 미국의 데커스 아웃도어와 나란히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률에 도달한다. 현재 스포츠용픔업계의 영업이익률은 데커스 아웃도어 23%, 미국 나이키 8%, 독일 아디다스 6%로 수익률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다. 아식스의 부활은 러닝 인구 증가가 뒷받침했다는 분석이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러닝을 취미로...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키웠다가 열풍이 꺼질 경우 자칫 골프웨어나 아웃도어 전철을 밟을 우려도 있기 때문이다. 골프 호황기인 2020~2022년 패션 브랜드들이 잇따라 골프웨어에 주력하며 시장 경쟁이 과열됐지만, 최근 수요가 급감하면서 시장이 절반 이상으로 크게 축소된 상황이다. 최근 테니스복 시장도 비슷한 흐름을 보였다. 실제 최근 한...
'오빠 신발' 꺾은 '아재 운동화'…나이키, 다시 달린다 2025-08-13 17:10:33
데커아웃도어는 1월 203.09달러로 고점을 찍은 뒤 현재 반 토막 수준인 103.74달러까지 급락했다. 성장성이 둔화했다는 평가가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 시장에서는 2분기 14% 매출 증가율을 기대했지만 이에 못 미치는 실적을 냈다. 2021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컨센서스(증권가 추정치 평균)를 밑돌았다. 유정현 대신증권...
"요즘 누가 나이키 신나요" 조롱 당하더니…주가 뒤집혔다 [종목+] 2025-08-13 16:47:52
덱커 아웃도어는 지난 1월 203.09달러로 고점을 찍은 뒤 반토막 수준인 103.74달러까지 급락했다. 성장성이 둔화됐다는 평가가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 증권가가 기대한 지난 분기 성장률은 14%였으나, 실제 성장률은 그에 미치지 못하면서 2021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컨센서스(증권가 추정치 평균)를 밑돌았다. 유정현...
[이번주뭘살까] 말복 맞아 보양식 할인…체험 팝업·뷰티 기획전도 2025-08-09 07:00:03
기흥점이 아웃도어 4대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를 열었다.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에 이어 스노우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웃도어 매장을 개점한다. 교외형 아웃렛의 넓은 면적을 적극 활용해 압도적인 규모로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7일 문을 연 스노우피크 베이스캠프는...
Z세대 열광 '북유럽' 아웃도어 알고보니…뜻밖의 결과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7-26 15:34:17
차지했다. 1980년대 스포츠 용품 산업에 진출한 에이머스포츠는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그룹이다.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프랑스의 겨울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 스웨덴의 피크 퍼포먼스, 오스트리아의 아토믹, 미국의 테니스 브랜드 윌슨, MLB 공식 배트를 생산하는 루이스빌 슬러거...
[포토] 파라다이스시티, 트러피컬 무드의 '조엘 메슬러' 굿즈 출시 2025-07-21 15:51:07
모티브로 활용한 굿즈들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에서 모델들이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를 비롯해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객실에서 모델들이 티셔츠, 키친용품 등 굿즈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련 상품들을 리조트 내 '샵파트(#PART)'에서 9월...
락앤락, 밀폐용기 절대 강자…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5-06-18 10:00:29
보관에 최적화된 ‘프리저핏’, 전자레인지 사용에 적합한 ‘바로 한끼’ 등 사용 목적에 따른 다양한 밀폐용기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아웃도어 전용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장기적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유지해 온 점에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