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윤아 "이준호와 호흡 신경썼다" [일문일답] 2023-08-08 10:00:22
수 있는 1화 3개 국어로 해피아워를 소개하는 장면도 극초반에 사랑이가 킹더랜드에 올라갈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장면들 중에 하나여서 좋았습니다. 또한 7화 구원에게 일을 알려주는 테이블 보 장면도 많은 분들이 설렜다고 말씀 주시기도 했고, 호텔리어로서의 마음이 잘 전해진 장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미래소년, 신곡 'JUMP!' 안무 영상 공개…박진감 넘치는 농구 퍼포먼스 2023-07-21 16:30:10
선보였다. 멤버들은 3:3으로 대치 구도를 만드는가 하면, 드리블과 덩크슛 등의 농구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박진감 넘치는 안무가 이어지는 가운데, 미래소년은 완벽한 합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4세대 MVP'의 면모를 과시했다. 미래소년은 지난 19일 미니 5집 'Boys...
파크 하얏트 서울, 주류 무제한 골든아워 프로모션 선봬 2023-07-11 12:00:10
아워의 무제한 주류 셀렉션은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맥주부터 다양한 종류의 와인, 감미로운 진 & 티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이용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웰컴 스낵 메뉴는 부드러운 도미살을 바삭하게 튀겨 꿀과 간장 소스 연근칩으로 달콤하게 마무리한 국내산 도미 강정, 국내산 닭, 두부,...
마녀공장, 수요예측 경쟁률 1800대 1...공모가 1만6000원 확정 2023-05-24 16:35:06
브랜드 ‘마녀공장’과 아워비건·바닐라부티크·노머시 등 브랜드 4개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65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작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1018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올리며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IPO를 통해 확보한 공모자금을 브랜드 리뉴얼과 제품...
일본 가는 토종 AI 스타트업…가수 '지올팍'은 창업 도전 [Geeks' Briefing] 2023-04-07 17:11:09
스타트업 머스트잇은 자사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에 참가한 브랜드 '써네이'의 주문 건이 기획전 실시 전 주간 평균과 비교해 393% 증가했다고 밝혔다. 머스트 필앤필은 떠오르는 명품 브랜드를 소개한다. 앞서 프로젝트에 참가했던 '아워레가시' '가니' '자크뮈스'는 주간 평...
양산 눈앞 쏘나타 라인…현대차 노조 '강제정지' 2023-04-06 18:03:15
아워(한 시간에 차 1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사람 수) 협상을 시작했지만, 한 달 넘게 평행선을 달렸다. 노조는 “노동강도가 갈수록 세지는 만큼 투입 인원을 더 늘려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회사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아산공장 노조는 한 생산라인에서 여러 차종을 조립하는 ‘다차종 혼류 생산’ 체제인 데다 국내 모든...
쏘나타 생산 앞두고…아산공장 노조의 생떼 2023-03-29 17:37:43
맨아워(한 시간에 차 1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사람 수) 협상을 시작했지만, 한 달째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 노조는 “노동강도가 갈수록 세지는 만큼 투입 인원을 더 늘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회사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이다. 아산공장 노조는 맨아워 협상 첫 상견례부터 “회사가 사상 최대의 성과를 거두는 동안...
[단독] 현대차 아산공장 노조 "울산만큼 편하게 일하게 해달라" 생떼 2023-03-29 10:49:58
맨아워 협상을 시작했지만, 한 달째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 맨아워는 한 시간에 차 한 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사람 수를 말한다. 노조는 '노동강도가 갈수록 세지는 만큼 투입 인원을 더 늘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회사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이다. 현대차는 ‘신차종 투입 때 근로조건 등에 대해 협의해야...
우리금융, 1시간 건물 전등 끄기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2023-03-27 10:56:21
랜드마크에서 어스아워 캠페인이 열렸다. 우리금융은 지난해에 이어 본사 건물을 비롯해 우리금융디지털타워, 우리금융상암타워, 우리금융강남타워 등 그룹 주요 사업장이 동참해 건물 내의 모든 조명을 한 시간 동안 소등했다. 사내 홍보를 통해 모든 임직원이 가정 내에서도 자율적으로 실천하도록 안내했다. 우리금융...
[조직문화가 변하고 있다①] 출근 고집하는 CEO vs 떠나는 인재들···기업 성패 좌우하는 '조직문화' 2023-03-07 10:34:51
매일 러시아워 속 출퇴근을 반복했던 이들은 코로나19로 유연근무를 경험하게 됐다. 타의로 주어진 유연한 근무에 처음은 당황스러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에 차츰 적응해 갔다. 오히려 출퇴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자율 속에 일을 더해야겠다는 무언의 압박을 느낀 직장인들도 있었다. 출근 이후 사무실에서 티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