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뚱뚱해도 키 작아도 괜찮아…"내 몸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2022-03-24 16:59:48
브랜드 애니바디의 와이어가 없는 심리스 브라인 ‘편애브라’도 인기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애니바디 전체 매출 대비 편애브라 매출 비중은 이달에만 30% 수준”이라고 말했다. ‘좋은 몸’ 위해 친환경 농산물 먹고, 비건 화장품 쓰고건강하고 좋은 몸에 대한 관심은 몸에 바르는 화장품으로도 이어진다. ‘기존...
"양치승과 홈트"…시청 건수 230% 뛴 LG유플러스 콘텐츠 2022-02-08 09:48:01
보유한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의 김나현 대표 강사와 제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애니타임 피트니스', '피트니스 더원' 센터 등과 함께 제작한 맨몸운동, 케틀벨 프로그램 등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손민선 LG유플러스 게임·홈트플랫폼트라이브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매출은 11월까지 누적 43억원을 돌파했다. 6월 말까지 3개월간 매출이 10억원을 거둔 점에 비춰 시간이 갈수록 판매가 확대된 추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애니바디가 지난달 20일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손잡고 기획전을 열어...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속에 노 와이어 브라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7개월 만에 40만장을 돌파했다....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차림 사진, 뉴욕에 걸렸다…품절 대란 2021-09-17 13:32:21
중심으로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실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 증가했고, 와이(Y)존을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93% 늘었다. 이...
'블랙핑크' 제니도 반했다…"섹시 대신 편한 게 최고" 2021-09-14 20:56:12
흥행이 두드러졌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만장, 누적 매출 10억원을 기록했다. 편안함을 찾는 수요는 국내 속옷 시장에서 각종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대표적으로 상·하의 세트 구성을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줄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더위에 런닝셔츠 안 입어도 된다"…요즘 뜨는 男 최애 아이템 2021-08-24 08:04:41
상품의 흥행이 두드러졌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만장, 누적 매출 10억원을 기록했다. 이랜드월드의 속옷 브랜드 에블린이 선보인 '더끌리는 브라'도 지난해 5월 출시 후 1년여 만에 판매량이 18만장을 넘어섰다. 편안함을 찾는 수요는...
"그저 편한 게 최고"…NO와이어 브래지어·女사각팬티 '불티' 2021-07-19 05:00:13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만장, 누적 매출 10억원을 기록했다. 이랜드월드의 속옷 브랜드 에블린이 선보인 '더끌리는 브라'도 지난해 5월 출시 후 1년여 만에 판매량이 18만장을 넘어섰다. 이랜드 관계자는 "더끌리는 브라는 지난해 출시와...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만에 6만장 판매 2021-06-28 14:41:06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을 개시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다음달 5일부터 1주일간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랜드몰과 애니바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대표 상품...
앱테크에 건강관리까지? 한번에 다 가능한 ‘만능 어플’ 붐 일어 2021-01-25 14:39:28
‘애니핏 2.0’ 일정 걸음 수를 다 채우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의 리워드 앱은 우후죽순 넘쳐나고 있다. 삼성화재의 ‘애니핏 2.0’은 여기에 유용한 기능을 더 추가했다. 골다공증케어 · 건강위험분석 · 건강검진예약 · 마음건강체크 서비스가 그것이다. 골다공증케어는 골절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