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라디오는 생활밀착형 매체…광고는 문화 업종 적합" 2024-05-31 09:29:57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업종과 제품군을 질문한 결과 '문화(영화·전시·공연) 및 박람회'가 32.2%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그 밖에도 '공공기관(정책, 기관 홍보)', '대리운전' 등이 라디오 광고와 잘 어울리는 업종·제품군인 것으로 나타나, 제품·서비스 홍보뿐 아니라 문화·정책 소식을...
이정재 출연 '애콜라이트' 감독 "인종주의자는 스타워즈팬 아냐" 2024-05-30 10:24:19
설명에 무게를 실으며 "스타워즈 프로젝트는 제작과 마케팅 예산이 너무 크기 때문에 스토리텔링이 최대한 많은 관객에게 어필해야만 수익을 내는 데 성공할 수 있다"고 짚었다. 애콜라이트 시리즈 제작에는 약 4년이 걸렸으며, 8편의 에피소드 제작에 약 1억8천만달러(약 2천472억원)가 투입됐다고 NYT는 전했다. 밥 아이...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 할인 혜택 등을 주고 있다. Y초이스 요금제 3종과 스페셜 베이직 요금제, 요고 69·61에 가입하면 최대 200GB 한도로 공유 데이터를 2배 제공한다. 5G 슬림 요금제 등 21종의...
바이포엠 자회사 네이처라우드, 120억 투자 유치 2024-05-28 15:47:02
출판(웹툰, 웹소설)·음원·영상(영화, 드라마) 등 모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인프라에 기반한 브랜드 기획과 마케팅 전략 단계부터 차별화된 방향성을 인정받아 유치했다. 네이처라우드는 모회사 및 계열사들과도 적극적으로 연계하며 설립 직후 배우 이영애 및 서울대 연구진과 함께 식품 브랜드인 '이영애의...
패스트푸드만 먹은 다큐 감독, 암으로 별세 2024-05-25 07:00:40
악화시키는 주범이라고 고발했다. 그는 영화 제작 후 책도 펴내 맥도날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식들이 각종 화학성분 첨가물과 엄청난 양의 설탕,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분명한 고기로 범벅된 나쁜 음식이라는 점을 각종 근거자료를 제시하며 비판했다. 또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마케팅을 지적하며 ...
'오뚜기 3세' 함연지, 유튜브 접고 미국 가더니…깜짝 근황 2024-05-24 17:21:06
이달 오뚜기 아메리카의 마케팅 업무 담당 정식 사원으로 입사했다. 함씨가 오뚜기의 정식 직원으로 입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9월 미국으로 거처를 옮겼다고 밝힌 함씨는 오뚜기아메리카 법인에서 인턴 사원으로 근무하다가 올해 5월부터 정식 입사해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992년생인...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업체 탑스(Topps), NFT 거래 플랫폼 왁스(WAX)와 협업해 영화 고질라의 NFT 카드를 내놨다. 이는 일반, 희귀, 에픽, 레전더리 등 총 6종류의 등급과 코믹 버전과 움직이는 버전, 일러스트 버전, 애니메이션 버전, 클래식 버전 등 총 160개 버전으로 구성됐으며, 4장의 카드가 들어 있는 랜덤 카드팩은 9.99달러에 판매됐다....
포드코리아, 머스탱 60주년 기념 '무비나잇' 마쳐 2024-05-23 09:03:39
인기 영화 '포드 v 페라리'를 관람하며 머스탱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총괄 전무는 "머스탱 무비나잇은 국내 머스탱 팬들과 한 자리에 모여 포드의 아이콘 머스탱이 가진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드의...
디즈니 픽사 '칼바람'…인력 14% 자른다 2024-05-22 18:05:57
전환을 위해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지출을 삭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즈니+의 콘텐츠 제작 편수를 줄이고, 양보다 질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런 기조 아래 픽사는 지난해 6월 75명의 인력을 줄인 데 이어 이번에 대규모 규모 감원에 나서기로 했다. 앞서 디즈니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극장 개봉...
임윤아, 칸 영화제 참석…레드카펫 스포트라이트 2024-05-20 16:09:02
Women in Motion) 만찬에도 함께하며 영화제를 화려하게 즐겼다. 여기에 임윤아는 주연작 '악마가 이사왔다'의 해외 마케팅을 위해 칸의 필름 마켓에 홍보 부스가 설치됐단 소식을 듣고 깜짝 방문, 개봉 전부터 글로벌 프로모션에 활기를 띄우게 만들었다. 한편,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임윤아는 주연작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