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철에도 맨발 걷기 효과 누린다…신개념 '어싱 신발' 출시 2025-12-16 14:05:45
용품 등을 꾸준히 선보여 온 기업이다. 특히 실내 콘센트를 활용해 접지를 구현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맨발 걷기를 원해도 환경적 제약으로 실천하기 힘든 시니어·어르신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추운 날씨, 미끄러운 겨울철 노면, 발 건강 문제 등으로 맨발 걷기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출시된 이번 어싱...
한국소방기구제작소,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 전용 소화기 KFI 인증 획득 2025-12-16 13:47:26
소방 용품 제조 전문 기업으로, 분말·가스·자동확산 소화기를 비롯해 소방 호스, 밸브, 관창 등 소방 기구 전반에 걸친 제품군을 생산해 왔다. 오랜 제조 경험과 현장 중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 현장과 생활 공간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소방 설비를 공급하며 변화하는 화재 유형에 맞춘 기술 개발을 지속해 왔다. 이번...
폭행 피해 창틀에 숨은 여친 추락사…30대 남성 결국 2025-12-16 13:42:04
있던 B씨를 발견하고 창문을 열어젖혔고, 좁은 곳에 겨우 앉아있던 B씨는 바닥으로 떨어져 숨졌다. 조사결과 A씨는 교제를 시작한 2022년 초부터 사건 발생 전까지 주먹과 발, 생활용품 등으로 B씨를 폭행해 갈비뼈 골절 등 중상을 입힌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재판 과정에서 여자친구가 창틀에 있는 사실을 몰랐다고...
박수홍 "출연료 전액 기부"…크리스마스에 특별 나눔 방송 2025-12-16 11:05:55
육아용품 브랜드 엔젤앤비(Angel&Bee) 및 카카오와 협력해 오는 12월23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참여형 기부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련된 박수홍의 출연료 전액, 엔젤앤비의 라이브 방송 판매 수익금 전액, 카카오같이가치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부가 박수홍이 24년간 후원해온...
'도예의 배신자'에서 혁신가로…흙에 서린 신상호의 60년 순애보 2025-12-16 10:47:46
용품 등을 수집하기 시작한다. 네 번째 전시 공간인 ‘사물과의 대화’에서는 작가가 1990년대부터 모아온 수집품을 공개한다. 아프리카 공예품뿐 아니라 유럽에 수출된 중국 청화백자, 오래된 산업 기기 등 컨테이너 단위로 실어 오며 수집한 서로 다른 문명과 시대의 사물들은 작가에게 영감의 원천이자 장난감이 됐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오픈 기념 사전예약 고객 특별이벤트 실시 2025-12-16 09:00:00
및 주방용품 사은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한다. LG전자 구독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LG가전 구독 신청고객에게는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모델별 추가 혜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장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 오픈...
외국인 관광객 소비, 가성비 중심…횟수 늘어 총소비액은 급증 2025-12-16 08:57:09
이 가운데 언더웨어(59.1%), 스포츠용품(33.4%), 액세서리(33.0%), 스포츠웨어(32.8%) 등이 성장세를 주도했다. K-뷰티와 K-헬스는 외국인 관광객 소비에서 핵심 분야로 자리 잡았다. 뷰티·건강제품의 소비는 2018년부터 작년까지 연평균 19.1% 성장한 데 이어 올해에도 40.4% 증가했다. 세부 분야별로 화장품(35%),...
SK바이오사이언스, 경북 안동 결식 아동 위한 ‘행복상자’ 기부 2025-12-16 08:39:44
용품, 방한용품 등 겨울철 아동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손편지가 담겼다.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SK바이오사이언스의 사회적 가치(SV) 활동은 행복상자 뿐만이 아니다. ‘희망메이커’가 대표적이다. 희망메이커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멘토링·교육·문화 체험 기회를...
"육체노동 안 하는 부자들 색"…'올해의 색' 선정 두고 '술렁' 2025-12-15 19:00:05
생활용품 브랜드 포스트잇, 아동용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 등도 새로운 올해의 컬러를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다. 서울 론칭 행사는 팬톤의 글로벌 컬러 철학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국내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이 2026년 컬러 트렌드를 실무와 상품에 반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 공식 팬톤 파트너...
오가닉 타월 브랜드 '오센티코' 런칭…비건 인증 획득 2025-12-15 13:37:43
생활용품일수록 원재료와 공정의 안전성이 중요하다는 문제의식에서 기획됐다. 첫 제품으로는 매일 사용하는 생활 필수품인 타월을 선택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Kind to Your Skin. Kinder to the Earth.’이며, 과도한 장식이나 일회성 트렌드보다는 검증된 원재료와 윤리적 생산 과정을 통해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