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산율 회복세 타고…유통가 출산·유아시장 '매출 성장' 2025-10-04 07:01:00
유아용품 강세…문화센터도 북적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국내에서 출생아 수가 1년 넘게 증가세를 보이면서 유통업계 육아·아동용품 판매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 특히 '한 명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한다'는 VIB(Very Important Baby·매우 중요한 아기)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프리미엄 유아...
머미쿨쿨, 모로반사 방지 바지스트랩 '랩팬츠' 출시 2025-09-22 16:13:50
육아용품브랜드 머미쿨쿨이 올 가을 새로운 아이템 모로반사 전용 바지 스트랩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10만 명 이상 엄마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아이템으로, 아기의 깊고 편안한 숙면을 돕기 위해 제작됐다. 모로반사는 아기들이 생후 몇 달 동안 겪는 자연스러운 반사 행동으로, 그로 인해 아기가 잠들 때...
유한킴벌리,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최대 반값 2025-09-15 08:49:19
젖병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해 분유와 간식,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이 환영받고, 배려받는 분위기가 확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
"오늘 40만원 결제했어요"…MZ부모 계절마다 100만원씩 쓰는 곳 [트렌드+] 2025-09-10 06:30:03
익숙하고 유행에 민감한 이들은 육아 과정에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활발히 활용한다. 아이 옷을 고를 때도 단순 기능성보다는 ‘트렌드’를 먼저 확인하는 경우가 많다. 양육관 또한 종전 세대와는 확연히 다르다. 아이를 두세명씩 낳아 기르던 과거와는 달리...
키움증권, 미성년자 자립계좌 이벤트 진행…'주문대리인 서비스' 오픈 2025-09-09 10:37:33
자녀 신규 계좌 개설과 동시에 등록 가능하다. 육아 용품 지원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세트, 폴레드 카시트, 젖병소독기, 자동분유제조기 및 친환경 세탁세제 등 추첨을 통해 육아용 경품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국내주식 거래금액 10만 원 당 1장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 및 신규 계좌 ...
키움증권, '우리아이 자립계좌 함께 키움' 이벤트 2025-09-09 10:30:50
최소 적립 횟수 5회 이상이어야 한다. 육아용품 지원 경품 이벤트도 함께 한다. 추첨을 통해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세트, 폴레드 카시트, 젖병소독기, 자동분유제조기, 친환경 세탁세제 등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국내주식 거래금액 10만원당 1장을 지급하고, 이벤트 신청과 신규 계좌 개설 시에도 각 1장을 지급한다....
키움證. '우리아이 자립계좌'에 100만원 넣으면 5만원 '페이백' 2025-09-09 10:16:19
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육아 용품 지원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세트, 폴레드 카시트, 젖병소독기, 자동분유제조기 및 친환경 세탁세제 등 추첨을 통해 육아용 경품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국내주식 거래금액 10만원 당 1장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 및 신규 계좌 개설...
스펙트라, UV-LED로 99.999% 살균하는 젖병소독기 2025-09-02 16:24:38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의 브랜드 스펙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젖병소독기 부문에 선정됐다. 스펙트라는 2019년 젖병소독기 시장에 새롭게 진입해 20여 년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와 고품질 제품력을 바탕으로 단기간 국내를 대표하는 젖병소독기 브랜드로 성장했다....
스펙트라, 모유를 위한 모든 것…저장팩·핸즈프리 유축기 2025-09-02 16:05:22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의 브랜드 ‘스펙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새로 신설된 유축용품 부문에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스펙트라는 “돌봄이 시작되는 순간 함께한다”는 철학을 담은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26년간 엄마와 아기를 위한 다양한...
김경미 대표 "첼리스트·엄마로 산 20년 인생, 가장 큰 창업 무기죠" 2025-09-01 17:51:49
했고, 자녀들을 키우면서도 기저귀와 육아용품 등을 챙겨야 했는데 꼭 맞는 가방이 없었다”고 말했다. 내부 주머니 칸이 구분되지 않고 크기만 한 가방은 내용물이 뒤죽박죽 섞이기 일쑤였다.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볍고 정리가 잘 되는 가방을 고안했다. 김 대표는 “경영학 교수를 지낸 아버지에게서 국내 제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