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 2025-09-23 04:59:06
최근에는 배우 김선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친근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중국,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해외 시장 확장을 통해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블랙야크, 세로형 튜브 디자인의 세련된 실루엣…간절기 경량 패딩 '루클라 다운' 2025-09-17 15:35:15
‘루클라 다운’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포토 부스에 들어간 아이유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슬림하기까지 한 제품의 특징을 다양한 포즈로 전달하며 라인이 다른 경량다운의 새로운 실루엣을 보여준다. 아이유가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은 크림색 ‘루클라 후디 튜브...
'유지태 노트북' 뭐길래…"이런 것도 있네?" 서울대생도 반했다 2025-09-16 14:41:03
6GB 메모리와 512GB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베이직스는 앞서 배우 유지태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속도를 냈다. 최근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총 12곳의 거점을 마련한 상태다. 베이직스는 롯데하이마트뿐 아니라 스타필드·교보문고 등 대형 복합문화공간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열...
SK가스·르노코리아, 국내 첫 LPG 차량 출시 위한 마케팅 협약 2025-09-14 09:12:21
전속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활동 및 브랜드 시너지 강화, 멤버십 기반 공동 판촉, 홍보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제휴 카드 출시, 포인트 연동 등 다각적 협력을 추진한다. SK가스와 르노코리아는 이를 위해 각 회사 대표를 지정해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협업 절차를 수립하고...
동의명가 전속모델 방송인 이상벽, 쎄시봉 ‘마지막 전국투어 콘서트’ 참여 2025-09-12 13:53:34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동의명가’는 전속모델인 방송인 이상벽이 '한국 포크계의 전설' 쎄시봉의 콘서트에 참여해 시대를 관통하는 청춘의 이야기와 세대 공감의 감동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동의명가의 전속모델로서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 온 이상벽은 이번 콘서트에서 조영남을...
노모어피자, 피자 업계 침체 속 이례적 성장세 2025-09-12 10:28:26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기용하며 인지도를 확보했다. 올해 5월에는 K-POP 대표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이는 기존 브랜드 이미지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줄 뿐 아니라, MZ세대의 브랜드 충성도를 공고히 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마케팅 외에도, 안정적인 브랜드 운영...
고려인삼과학, 한의학자 김오곤 원장과 공동 비즈니스 파트너십 협약(MOU) 체결 2025-09-05 10:33:54
협약의 핵심은 김오곤 원장을 고려인삼과학㈜의 전속 모델이자 공동 비즈니스 파트너로 영입한 점이다. 김 원장은 동국대학교에서 한의학 석사 과정을 마친 후, 화성행궁명인한의원 원장과 대한한의학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해왔다. 또한 KBS, MBC, SBS 등 다수 방송 출연과 강연을 통해 대중에게 한의학의 가치를 알리는 데...
동성 미녹시딜, 美 FDA 승인…혈류량 증대시켜 모발 성장 유도 2025-09-02 16:20:43
결과 남성 환자 대상 4개월 사용 시 발모 효과가 4.5배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원래 고혈압 치료제에서 시작된 미녹시딜은 모발 성장 효과가 밝혀지며 탈모 치료제로 판매됐다. 동성제약은 배우 남궁민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했다. 옥외·온라인 광고도 확대해 인지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동성...
동문건설, 배우 이제훈과 브랜드 전속모델 재계약 2025-09-01 14:51:31
동문건설이 자사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이제훈과 5년 연속 재계약을 맺었다. 신뢰도를 주는 전속모델인 배우 이제훈과 서로 ‘윈-윈 효과(Win-Win effect)를 거두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계약을 연장해 ‘동문 디 이스트’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동문건설은 2021년 '동문...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5-08-27 10:11:14
등 글로벌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도 전속모델 라이즈가 함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브랜드와 아티스트 간의 시너지는 제품 협업으로도 확장됐다. 라이즈와 함께 기획한 공식 콜라보 제품 ‘카밍 스팟 패치’는 K-POP과 K-뷰티 협업 사례로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기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