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배달·픽업으로 '치맥' 많이 찾았다…쏜살치킨이 1위 2023-12-21 10:40:17
몰린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점보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넷플릭스점보팝콘, 공간춘쟁반짬짜면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앱의 재고 조회 기능을 활용한 소비자도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동네GS 앱은 이런 추세에 힘입어 이용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GS25는 앞으로도 우리동...
'K-용기면도 세계화'…GS25 "24개국 100만달러 수출 달성 전망" 2023-12-06 09:14:34
매출 실적은 알차다. 공간춘과 8인분 점보도시락이 지난달 용기면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고 오모리김치찌개면은 4위에 올랐다. GS25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6일 공화춘불짜장을 추가로 출시했고, 앞으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수출 전용으로 만든 용기면 6종을 선보인 데...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도시락 매출도 지난해보다 51%나 증가했다.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점보도시락면은 100만개 이상 팔렸고,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웃돈'을 주고 거래되기도 했다. 뒤이어 출시된 '공간춘'도 점보도시락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와 손잡고 출시한 협업 상품...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도시락 매출도 지난해보다 51%나 증가했다.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점보도시락면은 100만개 이상 팔렸고,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웃돈'을 주고 거래되기도 했다. 뒤이어 출시된 '공간춘'도 점보도시락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와 손잡고 출시한 협업 상품...
라면 시장 '다크호스'로 부상한 GS25 2023-11-24 18:06:38
GS25가 최근 출시한 자체브랜드(PB) 라면 ‘팔도 점보 도시락’과 ‘공간춘 쟁반 짬짜면’이 연타석 홈런을 치며 라면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들 상품은 매장 입고 당일 족족 완판(완전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GS25 운영사 GS리테일은 지난 21일 신제품 ‘유어스 면왕’을 내놓는 등...
GS25, 중량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컵라면 '면왕' 출시 2023-11-21 08:54:36
PB라면 면왕이 역대급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PB라면 명가 GS25의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지난달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간춘, 점보도시락,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등 PB 컵라면이 컵라면 매출 1∼3위를 차지하면서 PB라면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GS리테일 "편의점 픽업·슈퍼 배달 통한 퀵머커스 매출 159%↑" 2023-11-15 09:17:48
점보라면 시리즈, 김혜자 도시락, 아사히생맥주, 먹태깡 등이 출시됐을 때 편의점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이 평시 대비 최대 700% 폭증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픽업서비스 고객의 평균 구매 단가는 일반 고객 대비 2.8배 많은 1만4천원이다. GS더프레시에서는 배달 비중이 88% 이상이고, 평균 주문 금액이 편의점 대비...
편의점·슈퍼 쌍끌이…GS리테일 3분기 영업이익 1천268억원(종합) 2023-11-07 14:27:06
780억원을 기록했다. 수익성 위주의 출점 전략과 점보도시락과 같은 차별화 상품의 매출 성과 등에 힘입어 외형 성장과 내실을 모두 잡았다. 우리동네GS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와 GS페이 가입자 수가 동시에 증가하는 등 디지털 전환 및 사업 간 협업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슈퍼 사업 역시 적극적인 가맹점...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2023-10-31 08:58:11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25는 라면 8개를 한꺼번에 끓이는 '점보도시락면'이 빅히트를 치자 점보시리즈 2탄으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지난 5월 말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이 70만개가 팔리면서 매출이...
"불황이 뭐예요"…스몰럭셔리가 대세 2023-10-22 09:00:38
점보도시락라면은 5월 말 출시 이후 줄곧 컵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냉장 컵커피와 디저트도 마찬가지다. GS25에서 판매하는 냉장 컵커피 평균 가격은 2천800원인데 전체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