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코리아,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출시…"심지까지 섭취가능" 2024-05-16 10:37:25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을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과육이 부드러워 심지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도는 평균 17브릭스(Brix)로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 대만산 파인애플 정기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한 것은 돌코리아가 처음이다. 대만 다이아몬드...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전국 매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우리동네GS 앱의 예약 서비스를 통해 2천개 한정 판매한 뒤 전국 매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매장을 오픈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3번의 팝업 매장을 진행하면서 성장 가능성을 타진해 왔던 만큼, 시장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들을 토대로 진출이 본격화되는 6월부터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실적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일본도 지난 4월 집객에 유리한 오사카와 나고야 백화점에 각각 정식 매장을...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숍인숍 매장은 100여 개에 이른다. 일본법인 매출은 2020년 25억원에서 지난해 78억원으로 늘었다. 국내 애슬레저 2위인 안다르도 일본 진출에 적극적이다.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다. 이 팝업 매장은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인당 판매...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매장에 작게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100여개 매장을 두고 있다. 일본법인 매출은 2020년 25억원에서 지난해 78억원으로 늘었다. 젝시믹스에 이어 국내 애슬레저 2위인 안다르 역시 일본 진출에 적극적이다.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당시 하루 최대 100만엔(약...
"중고폰 거래할 때 LGU+ 매장서 데이터 안심 삭제하세요" 2024-05-12 11:09:58
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수도권 2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단센터를 운영하고, 연말까지 전국 100개 매장으로 늘릴 계획이다. 이용하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상무)은 “중고폰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C2C 플랫폼을 통해 중고폰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우려가...
LG유플러스, 중고폰 데이터 완벽 삭제 서비스 제공 2024-05-12 10:02:46
20여개 이상의 성능 전문 검수 서비스다. 검수 완료 후에는 리스트 형태로 작성된 공식 검수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우선 수도권 22개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진단센터를 운영하고, 연말까지 전국 100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12일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 1호 정식 매장을 연 지 2주 만에 2호 매장을 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일본 내 인기가 전방위적으로 확산하면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2019년 일본법인을 설립하고 이듬해인 2020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한...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몰려 소용이 없었다. 매장뿐 아니라 야외에 마련된 체험존은 실제 선수들이 쓰던 헬멧과 글러브, 배틀을 들고 사진을 찍는 이들로 연일 붐볐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백화점에는 아이돌, 스포츠,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 팝업스토어가 들어서고 있다. 수년 전만 해도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패션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