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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의 꽃예술 한자리에, 5일 대구꽃박람회 개막 2025-06-02 08:31:10
전국 학생 30여 명이 참가하는 청소년 화훼장식 기능경기대회도 함께 열린다. 전시장 입구에는 180㎡ 규모의 ‘여름숲 조경’이 메인 포토존으로 조성된다. 대형 나무와 이끼로 꾸며진 초록빛 입장길은 관람객이 박람회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오감을 자극하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돼 이번 행사의...
제주항공, 중·고등학생 50명에 객실승무원 직무교육 2025-05-30 15:01:15
훈련 체험, 기내서비스 실습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 2022년 2월부터 시작된 ‘탐라는 꿈’은 지난해에만 383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제주항공은 올해 말 열릴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여해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탐라는 꿈’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교육기부포탈 사이트에서...
경북도, 정부에 다자녀 전담 부서 신설 건의 2025-05-25 10:13:11
경북도, 안동시가 공동 주최한 제21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참석차 경북을 방문한 여성가족부에 저출생 극복을 위한 현장 목소리를 전달했다. 다. 이번에 건의한 내용은 다자녀 기준 통일 및 전담 조직 신설, ?여성 창업 허브 꿈 키움 라운지 건립, ?저출생 부담 타파 문화 운동 동참, ?가족 친화 인증 기업 세액 공제...
만화가 김금숙 "지구 반대편서도 사람들이 느끼는 것은 같다" 2025-05-03 23:11:24
일환으로 제49회 부에노스아이레스 국제도서박람회에 초대됐다. 지난달 21일부터 '풀, 한국의 이야기' 강연회, '김금숙의 작품 세계' 마리아 델 필라르 알바레스 박사와의 대담', '위안부와 인권' 아르헨티나 유명 작가 클라우디아 피네이로와의 대담, '만화가들과의 대화' 등 다양한...
혁신하는 공공기관, 경제 활성화·사회적 가치 실현 선도 2025-04-28 15:58:09
활용이 어려운 폐파출소는 어르신 일터나 청소년 교육체험관 등으로 바꿔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캠코는 2023년부터 유휴 국유재산 활용과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강화를 위해 ‘나라On(온)’ 브랜드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나섰다. 나라 재산의 활용 스위치를 ‘오프’에서 ‘온’으로 바꿈과 동시에...
대구광역시, 2025년 첫 추경예산 4263억 원 2025-04-21 15:29:07
연내 착공을 위해 116억 원을 편성하고, 미래혁신기술박람회(FIX 2025)는 글로벌 기업·바이어·연사 초청 확대를 위해 4억 원을 편성해 행사의 전문성과 국제적 위상을 높인다. 미래 신산업 육성을 위해 SDV 전장부품 보안평가센터 구축 13억 원, 모빌리티 실제환경 모사 전자파 장애 평가시스템 구축 10억 원, 모빌리티...
울산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도서·IT 복합 공간 2025-04-16 08:19:56
전시, 체험 활동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어린이와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구성됐다. 유아와 어린이 자료실, 청소년 자료실, 다양한 정보통신(IT) 체험 공간, 가족이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가족 열람 공간,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소개하는 책 해설 구역(북큐레이션 존), 창의적 사고를 기를 수 있는 디지털과 창의학습 체험...
"교실 밖 '지구'가 교과서 되는 미래"…양천구 ‘Y교육박람회 2025’ 내달 개막 2025-04-15 05:48:05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 중심 콘텐츠로 채워질 계획이다. 특히 ‘디지털 독도 체험관’, ‘미니 생태동물원’, ‘디지털 융합 창의수학존’ 등 기후·생태 교육을 실감형 콘텐츠로 풀어낸 체험 공간을 새로 운영한다. 가족 단위 관람객도 참여할 수 있는 천체관측교실,...
모츠, 디블라트와 AI 경험 마케팅 솔루션 개발 착수 2025-03-19 09:00:01
신설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폐회식 제작단 경력의 전문 프로듀서를 영입했다. 모츠는 공격적인 연관 신규사업부문 확장으로 구글코리아 ‘다이얼로그 2025’, 아큐브 대형 박람회 2025등을 수주했으며, 14조 원 규모의 공공이벤트와 MICE, 엔터테인먼트와 첨단영...
문체부, 올해 한국관광 홍보지점 12개로 확대…"신흥시장 공략" 2025-02-26 08:49:02
관광박람회인 '국제럭셔리관광박람회(ILTM)'에 참가해 남미 전역의 고부가 여행객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우즈베키스탄 시장을 대상으로는 한국대학 캠퍼스 방문 등 현지 청소년들의 교육수요를 관광으로 연결하려는 사업을 진행했다. 카타르 도하에서는 중동의 초고부가 의료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