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하나은행, 추석맞이 '하나원큐 앱' 이벤트 2021-09-17 12:08:55
뒤 원하는 송편 그림을 고르면 하나머니, 츄파춥스 교환권, 던킨도너츠 교환권 중 하나를 준다. '금융 재테크하고 치킨 최대 3마리 받기'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개인형IRP,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치킨 1마리씩을 준다. '추석 연휴 특별 우대금리 적금'은 비대면으로 'e-플러스...
MLB 대박나자…너도나도 '유명로고' 패션 2021-07-07 17:36:58
소비자도 늘고 있다. 사탕 업체인 츄파춥스 옷부터 대한제분의 곰표 패딩까지 쏟아져 나오면서 소비자들이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다. 전주언 안양대 경영학과 교수는 “브랜드 간 아이덴티티가 맞지 않고 이미지에 일관성이 없으면 좋은 브랜드라도 확장성을 갖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이벤트 중 경찰까지 왔지만···‘사탕소개팅’ 계속 됩니다” 사탕소개팅 개발한 대학생 김동철 씨 2021-05-03 15:02:02
장소에서 자신의 연락처와 별명을 츄파춥스 사탕에 적어 제출한 뒤, 쪽지가 붙어 있는 사탕을 선택해 연락을 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대방에 대한 정보는 오직 ‘서울대 주단탱’, ‘항대 최우식’ 등 자신을 소개하는 재치 있는 닉네임 뿐이다. 본능적으로 호감이 가는 닉네임을 통해 개인적인...
'380원 라면·껌보다 싼 즉석밥'…나오자마자 '인기 폭발' 2021-04-20 11:31:40
츄파춥스(250원)와 트윅스 미니 초콜릿(300원)에 이어 세번째로 낮은 가격이라고 강조했다. CU 관계자는 "맛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나라 최초로 라면을 만든 삼양식품에 생산을 맡겼다"며 "레시피 개발에 BGF리테일 상품 기획자가 직접 참여해 수차례 수정을 거친 후 대중적인 맛의 쇠고기 국물 라면을 개발했다"고...
"라면이 380원"...편의점 PB상품 가격인하 경쟁 2021-04-20 11:12:43
츄파춥스(250원)와 트윅스 미니 초콜릿(300원)에 이어 세 번째로 낮은 가격"이라면서 "라면사리 제품보다도 20원 저렴한 가격"이라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업계 최저가 라면은 이마트24의 개당 390원짜리 PB 봉지라면인 `민생라면`이었다. `헤이루 스파클링`(500㎖)은 플레인과 청포도맛으로 출시된다. CU는 "해당 상품 역시...
CU, 380원 봉지라면 출시…편의점 PB 최저가 경쟁 2021-04-20 10:10:14
츄파춥스(250원)와 트윅스 미니 초콜릿(300원)에 이어 세 번째로 낮은 가격"이라면서 "라면사리 제품보다도 20원 저렴한 가격"이라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업계 최저가 라면은 이마트24의 개당 390원짜리 PB 봉지라면인 '민생라면'이었다. '헤이루 스파클링'(500㎖)은 플레인과 청포도맛으로 출시된다. CU는...
"14일 화이트데이 준비하세요"…편의점, 협업상품·할인 경쟁 2021-03-04 10:01:04
브랜드 츄파춥스와 홈파티를 주제로 기획한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솜사탕 케이크도 초, 성냥과 함께 마련했다. 롯데제과 캔디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에코백 세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캐릭터와 협업한 츄파춥스 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제일기획, 국제광고제 '애드페스트' 휩쓸어 2021-02-17 17:05:32
작품은 제일기획 홍콩법인이 츄파춥스와 진행한 ‘스위트 이스케이프’ 캠페인이다. 숙제와 방 정리 등 힘든 일을 하는 아이들이 사탕을 물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노션도 애드페스트에서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6개 등 총 10개의 본상을 받았다. 모두 서울 본사 작품이다. 베트남 메콩강의 수상 쓰레기를...
아·태 지역 광고제 '애드페스트 2020'서 제일기획 대상 2021-02-17 14:47:26
작품은 제일기획 홍콩법인이 츄파춥스와 진행한 ‘스위트 이스케이프’ 캠페인이다. 숙제와 방 정리 등 힘든 일을 하는 아이들이 사탕을 물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노션도 애드페스트에서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6개 등 총 10개의 본상을 받았다. 모두 서울 본사 작품이다. 베트남 메콩강의 수상 쓰레기를...
제일기획·이노션 '애드페스트 2020' 광고전서 다수 수상 2021-02-17 09:28:36
애드페스트 이전 최대 수상기록(14개)을 경신했다. 제일기획 홍콩법인이 츄파춥스와 함께 진행한 '스위트 이스케이프(A Sweet Escape)' 캠페인으로 프린트&아웃도어 크래프트(Print & Outdoor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제일기획이 애드페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2016년 이후 역대 두 번째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