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회 장수인자 HDL 심포지엄' 열린다…혈관 건강 동향 공유 2024-08-20 16:41:02
▲로라 칼라블레시(이탈리아 밀라노 대학교 약리학) 교수의 ‘신경퇴행성 질환에서 HDL의 역할’ ▲타쿠지 시라사와(일본 시라사와 항노화 의학 연구원) 원장의 ‘알츠하이머성 치매와 폴리코사놀’ 발표가 이어진다. 3부에서는 ‘심혈관질환과 장수인자 HDL’을 주제로 ▲조경현(한국 레이델연구원) 연구원장이 ‘쿠바산...
사냥모자·플리스·청바지…美민주 부통령 후보의 '패션 정치' 2024-08-09 02:39:51
공식 석상에서도 자주 입는다. 그가 애용하는 칼하트, 필슨, 엘엘빈 등은 중서부 느낌이 물씬 나는 오래된 미국 브랜드로 사냥과 낚시 등 야외 활동에 어울린다. 월즈 주지사가 이런 패션을 워낙 자연스럽게 소화하다 보니 그는 정치인이라기보다 미국 시골 어디에서든 마주칠 '친근한 아저씨' 이미지라는 평가를...
'몸집 불리기'의 부메랑…글로벌세아, 24년 만의 적자 2024-04-22 09:17:32
갭, 칼하트는 물론 월마트 등으로부터 주문을 받아 의류를 제작해 공급한다. 중남미와 동남아를 비롯한 전 세계 8개국에 볼제공장 30개가량을 운영 중이다. 이 회사는 의류사업으로 쌓은 현금으로 2007년 의류업체인 인디에프(옛 나산)를 인수했다. 이어 업종 다각화를 위해 건설·플랜트·제지 업체를 줄줄이 사들였다....
'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오프라인 공연'에 팬 10만명 몰렸다 2024-04-15 18:15:40
칼각 안무’를 출 때마다 팬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떼창을 했다. 15일 플레이브 소속사인 스타트업 블래스트에 따르면 13~14일 열린 플레이브 콘서트는 선예매 때 동시 접속자 수 7만 명을 기록했다. 이 중 티켓을 거머쥔 사람은 이틀 공연 입장객 6000명뿐이었다. 공연 당일 오전부터 올림픽홀 앞엔 아령 모양 응원봉을 든...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점프하고 빌런과 격투를 벌이고 하트가 흩날리는 공연 연출이 영화 같았다"고 말했다. 버추얼 아이돌은 K팝 콘텐츠와 기술을 결합해 탄생한 새로운 아이돌이다. 플레이브는 풀 3D 캐릭터가 아닌 애니메이션 스타일인데, 수시로 라이브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각 멤버 역할을 하는 '본체'가...
美·EU, 하마스 등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제재 2024-04-13 17:48:52
칼루트와 레바논에 본부를 둔 하마스 '알-시말리' 부대원 3명에 대한 제재를 발표했다. 알-시말리에서는 사령관 윌리엄 아부 샤나브, 샤나브의 보좌관 바라 하산 파르하트와 정보 담당자 칼릴 무함마드 아잠이 제재 대상에 올랐다. 이들 3명은 부대에서 정보 수집과 자살 공격을 목표로 하는 드론 등 무기 개발을...
값싼 전기차 쏟아내는 中…"엄청난 충격 온다" 전세계 공포 2024-03-04 12:02:59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경향도 가속화하고 있다. 가베칼 드라고노믹스의 토마스 개틀리 중국 전략가는 "중국이 글로벌 물가에 미치는 영향의 균형이 디플레이션 방향으로 더욱 분명하게 기울고 있다"고 평가했다. "고령화가 인플레 압력으로 작용" 반론도 '차이나 쇼크'가 2000년대 초처럼 물가 하락에 크게 기여하...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에 열여섯번째 매장 2024-01-25 06:00:05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투시와 칼하트, 챔피온 등 스트리트 캐주얼을 비롯해 톰브라운, 무스너클, A.P.C., 아미 등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앞세웠다. 팩토리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이 브랜드 재고 상품을 사들인 뒤 직접 가격을 정해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편집숍...
'워크웨어' 틈새시장 노렸다…매년 매출 2배씩 뛰는 이 회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8 10:00:42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박 대표는 “사진작가나 도예가용 작업복이나 바리스타가 카페에서 착용하는 앞치마, 더 나아가 직장인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으로까지 확장을 고민하고 있다”며 “워크웨어에서 시작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한 ‘칼하트’처럼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네오플램, 공식 쇼핑몰 통해 ‘2023 온라인 창고대개방’ 이벤트 진행 2023-11-14 09:29:35
쿡웨어와 밀폐용기, 칼, 도마, 내열자기 등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뚜껑까지 유리로 새롭게 선보인 진공 밀폐용기 ‘글라쎄Z’와 덴마크 감성 쿡웨어 ‘대니쉬’ 등도 참여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네오플램의 브랜드 배터핑거와 프렌치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주방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