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코프로, AI 캐치프레이즈 도입…"제조·R&D 등 혁신 가속" 2025-09-03 10:15:04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 캐치프레이즈에는 에코프로 임직원들이 즐겁고 친근하게 AI를 업무에 활용해 생산성을 높여 비상하자는 의미가 담겼다. 에코프로는 캐치프레이즈를 사내외 콘텐츠 제작과 행사, 이벤트 등에 활용해 임직원들의 AI 마인드셋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에코프로는 지난 7월 'AI 혁신실'...
"그 남자 지우지마" 트럼프 엄포에 '백기'…기업들 '공포' [임다연의 메인스트리트] 2025-08-28 00:53:00
프레이즈로 아메리칸이글을 정면 겨냥했습니다. 이 전략은 케이팝 팬들까지 흡수하며 소비층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충성 고객 잃으면 끝"…버드라이트가 남긴 교훈결국 이번 사안은 단순한 로고나 광고 문구 논란을 넘어 기업들이 ‘WOKE’ 이슈와 관련해 곤혹스러운 위치에 놓여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전KPS, 기후 대응부터 AI까지 새 정부 보폭 맞춘다…해외서도 성과 2025-08-27 16:14:53
캐치프레이즈 ‘KPS-페어’를 내걸고 지역문제 해결 동참과 지역사회 자생역량 함양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일회성 지원 활동에서 벗어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협업체계를 강화해 분야별 추진 과제를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있다. 온라인 대국민 소통창구 ‘국민행복나눔터’는 수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BTS 뷔 MLB 시구에 티켓 판매량 '5배 껑충'…"글로벌 센세이션" 2025-08-26 13:56:23
캐치프레이즈인 "It's time for Dodger baseball!"을 힘차게 외쳐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 멘트는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중계진 빈 스컬리(Vin Scully)가 LA 다저스의 경기 시작을 알릴 때 사용하던 문구다. 뷔는 센스 있게 이를 직접 외쳐 다저스타디움 전체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현지 중계진 역시 열렬한...
서대문구, 의료·요양 7개 단체와 손잡고 ‘통합돌봄’ 구축 2025-08-25 10:10:53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 의료·요양·복지 서비스가 공백 없이 이어지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성헌 구청장은 “돌봄이 필요한 주민이 살던 곳에서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통합돌봄의 핵심”이라며 “협약 기관들과 함께 서대문형 통합돌봄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되도록 힘쓰겠다”고...
시코르는 올리브영을 넘어설 수 있을까 2025-08-20 06:00:01
프레이즈였다. 해외의 유명한 브랜드들도 대거 입점시키고 인기 있는 향수들도 끌어모았다. ‘로드숍의 고급화’였다. 시장 가능성을 알아본 세포라가 2019년 한국에 1호점을 내면서 고급화 경쟁은 더 치열해졌다. 코로나가 발생하며 상황이 달라졌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사라지자 시코르는 사업...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와 가나·빼빼로 한정판 선보여 2025-08-14 10:53:35
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으며 키링(열쇠고리)이 들어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5일 부산 지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먼저 출시되며 롯데온과 일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자이언츠 팬 오세요" 한정판 빼빼로 출시 2025-08-14 09:55:36
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두 패키지는 각각 원정 유니폼, 홈(Home)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다. 가나초코바 어쏘트는 클래식 블루 색상을 적용해 원정 유니폼을, 빼빼로 어쏘트는 화이트 색상의 홈 유니폼을 떠올리게 한다. 두 제품을 나란히 놓으면 중앙의 롯데자이언츠...
이마트, 삼겹살·한우·복숭아 반값…2000원대 냉동피자, '고래잇 페스타' 열어 2025-07-30 16:00:36
1종씩 선보인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의 캐치프레이즈로 ‘가격하락도 락(Rock)이다’라는 재치있는 문구를 내세웠다. 이를 활용한 캠페인 영상도 이마트 SNS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파격 비주얼 ‘락커’로 변신한 고래잇 캐릭터가 강렬한 고래잇송을 연주하는 영상이다. AI가 제작한 대표상품별 10초 영상들도 함께 볼...
한전KPS, 지역사회와 짝 맺어 상생협력 'KPS-페어'…복지시설 냉·난방복합기 지원 에너지 절감 2025-07-15 15:42:36
추구한다는 의미로 ‘KPS-페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었다. 지역문제 해결 동참 및 지역 사회 자생역량 함양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해서다. ◇ 사회공헌·에너지 절감 동시에15일 한전KPS에 따르면 이 회사는 전략적 관점에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 협업체계를 강화해 분야별 추진 과제를 이행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