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둠이 짙어지는 12월, 비로소 빛의 시간 2023-11-30 19:32:51
내부에 있는 포토존 우체국이 나온다. 잠실 롯데월드몰도 빼놓을 수 없다. 롯데월드몰 앞 잔디광장에는 소원을 들어주는 높이 19m의 대형 ‘빅 위시 트리’가 설치돼 있다. DDP·호텔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연말 분위기를 띄우는 건 백화점뿐만 아니다. 시그니엘 서울 호텔은 79층부터 81층까지 이어지는 나선형 계단의...
우즈 '집념의 컴백'…스윙하려 나사로 발목 뼈까지 고정 2023-11-30 18:59:16
12월 1일(한국시간) 미국 바하마 올버니골프코스에서 개막하는 히어로월드챌린지가 우즈의 재기 여부를 가늠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그가 20명의 선수를 초청해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여는 이벤트 대회다. 세계 톱랭커들이 출전하기 때문에 공식 대회가 아닌데도 세계랭킹 포인트가 걸려 있다. 선수들은 카트를...
끝없는 도전 속에서도 잊지말아야할 신뢰, ㈜사닥다리종합건설 나성민 대표 2023-11-28 14:33:03
잡는 방법을 알려주는 어부도 있고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그걸 담아서 어디다 쓸지 알려주는 어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현재 기업에 필요한 것은 잡은 물고기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알려주는 아버지다.” “100년 기업을 만들려면 돈과 물질을 물려주는 것이 아닌, 소명을 물려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T1, 네번째 우승…깨진 징크스, 지켜진 징크스 [롤드컵 줌아웃] 2023-11-25 07:00:10
라이너는 한국인이라는 기록이 또 한 번 이어졌다. 해당 기록은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이어지고 있다. 홀수 해에는 검은색 유니폼, 짝수 해에는 흰색 유니폼을 입은 팀이 우승하는 징크스도 이어졌다. 2023년 우승 팀인 T1은 4강에 올랐던 팀 중 유일하게 검은 유니폼을 착용했다. 해당 기록은 2013년 빨간색 유니폼을...
[단독] '잠실 롯데 시즌2' 나온다…'아시아 랜드마크' 한일전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1-24 14:11:39
잠실의 롯데월드타워’.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랜드마크의 경쟁이 시작됐다. 모리빌딩이 1989년 개발에 착수한 지 34년 만인 11월 24일, 아자부다이힐스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2017년 4월 3일에 개관한 롯데월드타워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복합단지 자리를 놓고 치열한 라이벌전이 전개될 전망이다. 서울...
"한국 미래 넘버원 산업 생태계 조성하자"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 열린다 2023-11-21 16:33:10
대한민국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인가를 모색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한국푸드테크협의회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D홀)에서 '제1회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엑스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한국푸드테크협의회가 대한상공회의소, 대통령소속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서울대...
[게시판] 건설업계·건설기계업계 간담회 2023-11-14 11:00:10
한국잡월드에서 '건설업계·건설기계업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GS건설, 두산에너빌리티, 코오롱글로벌, 삼성물산, 현대건설 등 건설 업체 관계자들과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 현대에버다임, 대모엔지니어링 등 건설기계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중동...
롯데, 3년 만에 대면 채용상담 행사…역대 최대 규모 2023-11-09 09:41:00
메타버스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 캐논코리아와 한국후지필름은 잡카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를 설치한다. 이밖에 롯데GRS는 크리스피넛과 엔제리너스 커피 등 간식을 준비해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 시간과 채용...
"월드옥타 무대는 글로벌…K 경제영토 넓히는 데 앞장설 것" 2023-11-05 18:10:03
없습니다. 수출로 성장해온 한국 경제가 이처럼 큰 도전에 직면한 적은 없습니다. 엄중한 시기에 당선돼 기쁨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대내외 경제 여건이 어려울수록 월드옥타의 역할이 커질 겁니다. 한국 경제가 다시 뛸 수 있는 동력을 만들기 위해 옥타의 선장으로서 현장에서 발로 뛰겠습니다.” ▷월드옥타는...
"고령화 속 MZ 충성고객 잡아라"…'바오 마케팅' 속도내는 에버랜드 2023-11-02 18:28:58
비슷한 궤적을 그린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따르면 2016년 697만 명이던 에버랜드 입장객은 2019년 661만 명, 지난해 577만 명으로 줄었다. 에버랜드로선 젊은 충성 고객의 중요성이 그만큼 커졌다. 더현대서울이 외국인의 필수 관광코스로 자리 잡은 만큼 팝업스토어에서 바오패밀리를 접한 외국인을 에버랜드로 유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