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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중고거래 '차란', 시리즈B 투자 168억 원 유치 2025-09-17 09:16:01
밝혔다. 이번 라운드에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해시드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알토스벤처스가 참여했다. 차란은 지난해 4월 시리즈 A에서 100억 원을 유치한 데 이어 이번 라운드를 마무리하며 누적 투자 유치액 322억 원을 기록했다. 차란은 브랜드 패션을 최대 90% 저렴하게 제공하는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한강이 너무 그리워요"…중국 MZ들에 퍼지는 '서울병' [트렌드+] 2025-09-15 19:29:01
서울을 '힙한 도시'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강하다"고 덧붙였다. 관광업계 관계자는 "최근 서울병이라는 표현이 중국 젊은 층 사이에서 퍼지는 것은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한국 관광이 지닌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중국의 국경절, 중추절 연휴와 맞물려 무비자 입국 정책까지 시행되면 중국인 관광...
"못생긴 외모 때문에 사귀었는데"…예상 밖 결과에 '화들짝' [트렌드+] 2025-09-08 19:38:01
홍보했다.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못생긴 모델'로 활동하기도 한다.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약 8만5000원)으로, 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 부담이다. 당시 관련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으며, 서비스 요청은 30건을 넘어섰다. 시노하라는 "추남(본인)을 괴롭혀도 되지만 너무 심하게는 안...
지프, 한정판 에디션으로 승부…군용차 테마·강렬한 컬러로 '스페셜 완판' 행진 이어가 2025-08-26 15:47:16
차를 소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차량과 함께 오프로딩, 캠핑, 차박, 장거리 투어 등을 하며 브랜드 자체를 하나의 문화로 즐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최근 배우 강하늘을 지프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강하늘은 실제 지프 차량의 오너로서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지프의 철학과 문화를 보다 진정성 있게...
인스타그램도 주목한 '공통 관심사 SNS'…국내 스타트업 시리얼박스가 제시한 새로운 소셜링 방식 2025-08-15 19:53:29
날카로운 피드백을 반영해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스페이스 기능도 이러한 긴밀한 소통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리얼박스는 향후 사용자가 직접 그룹을 만들어 실시간 N컷 콘텐츠를 제작하는 ‘리얼 릴레이’ 기능과 브랜드 협업 스페이스를 도입해 차세대 SNS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앱에 SNS형 쇼핑피드 '퍼플닷' 신설 2025-08-12 08:33:18
팔로우·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브랜드나 인물의 최신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고, 콘텐츠와 상품이 연동돼있어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퍼플닷을 통해 구매 목적 없이도 방문하고 머물 수 있는 앱을 만든다는 목표다. 향후에는 고객 참여형 커뮤니티 구조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LG유플러스, 유튜브와 함께하는 '유쓰 쇼츠 페스티벌' 개최 2025-08-11 09:59:14
브랜드인 '유쓰(Uth)'를 중심으로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쇼츠 영상을 업로드하는 공모전이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연령·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공모전의 주제인 'Simply Me(내가 가장 나다운 순간)'에 맞춰 15초 이상의 쇼츠 영상을...
유튜브, 처음 손잡은 국내 기업 어디길래…Z세대 공략 '맞손' 2025-08-11 09:55:17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LG유플러스의 Z세대 전용 브랜드 '유쓰'를 중심으로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쇼츠 영상을 선정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연령·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오는 10월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Simply Me(내가 가장 나다운 순간)'이다. 쇼츠...
"점 보러 오셨어요?"…이태원 클럽 사이 '뜻밖의 장소' 정체 [트렌드+] 2025-08-05 07:30:01
웨이팅도 받는다. 박정은 브랜드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 위트 있는 체험으로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기획했다”며 “최근 무속 콘텐츠가 놀이문화로 자리 잡은 흐름을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국내 유통업계는 이색 임시 팝업을 잇따라 열고 소비자 공략에 힘쓰고 있다. 단순한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각자가...
美서 잘나가던 '불닭' 어쩌나…삼양식품, 고심 깊어진 이유 [관세협상 타결] 2025-07-31 14:05:52
이 공장을 통해 삼양은 연간 8억3000만개의 라면 생산 능력을 확보했으며, 3분기부터 미국과 유럽 등으로의 수출이 본격화된다. 블룸버그는 최근 칼럼에서 불닭볶음면을 약 80억달러(약 10조원) 규모 브랜드로 평가하면서 "Z세대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맛을 기꺼이 체험한다"며 "이 라면은 이제 단순한 식품이 아닌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