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쎄를라잇브루잉 "시리즈A 40억 추가 투자 유치" 2021-10-29 18:45:31
"이번 시리즈A2 투자는 보통주 투자로 진행됐다. 기발행 주식은 모두 보통주로 전환됐고, 2024년 기업공개(IPO)가 목표"라고 설명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불닭망고에일', '유동골뱅이맥주', '쥬시후레쉬맥주', '스피아민트맥주'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이게 진짜라구?"...소다맛 호빵·껌맛 맥주·우유라면 2021-09-10 07:45:36
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CU는 지난 5월 팔도와 손잡고 `우유라면`을 단독 출시했다. 라면에 우유를 부어 먹는 사람이 많은 데서 착안한 상품으로, 서울우유 분유를 넣은 수프가 일반 라면수프와 함께 들어...
소다맛 호빵·껌맛 맥주…MZ세대 입맛 노린 편의점 이색식품 2021-09-10 07:30:00
맥주를 내놓았다. 롯데제과의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중심으로 '민트 맛 팬덤'이 형성된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명품 사면 적립, 메타버스 전용 카드…2030 '취향 저격' 2021-08-25 15:08:27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쥬시후레시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등 3종의 롯데껌 디자인을 선보인 롯데카드의 ‘롤라카드’도 MZ세대 호응을 얻었다. 하나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모바일 카드를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나만의 카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가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인혁...
편의점 대세 디저트...껌도 아이스크림도 아닌 이것 2021-06-24 10:04:18
밝혔다. `쥬쉬아마카롱`은 롯데제과 장수 껌인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맛을 각 1입씩 총 3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껌의 향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껌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고, 밝은 색깔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6/23) 디저트...
'현대판 주막' 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가성비 와인' 뭐길래 2021-06-23 11:17:57
후레쉬 껌 원액을 담은 라거 수제맥주 '쥬시후레쉬맥주'를 선보인 데 이어 '스피아민트맥주'를 선보이기로 했다. 상반기 와인 매출 급증도 만만찮았다. CU(120.2%) GS25(130.5%) 세븐일레븐(241.2%) 이마트24(143.1%) 모두 와인 매출이 세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는 가정에서 가족과 혹은 친구들과...
스피아민트·BYC…'콜라보 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7:19:36
말 콜라보 맥주 ‘스피아민트맥주’를 출시할 예정이다. 국민 껌으로 불리는 롯데제과의 ‘스피아민트’를 차용했다. 최근 인기가 많은 민트 향을 첨가해 청량감을 높인 상품이다. 이달 들어 세븐일레븐의 수제맥주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204% 증가했다. 전체 국산 맥주 중 수제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3%에서...
곰표 히트에 북극곰·백양·롯데껌까지…'콜라보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4:37:30
올 3월 쥬시후레쉬 껌 원액을 담은 라거 수제맥주 '쥬시후레쉬맥주'를 선보인 데 이어 '스피아민트맥주'를 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자체브랜드(PB) 수제맥주의 인기가 뜨겁다. 이달 수제맥주 판매 1위 제품이 쥬시후레쉬맥주란 설명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세븐일레븐의 첫 브랜드 콜라보...
'껌이 음료가 됐다'…세븐일레븐, 이색 파우치 음료 출시 2021-05-28 13:57:59
협업한 자체브랜드(PB) 파우치 음료 상품인 '쥬시후레쉬에이드'와 '스피아민트에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는 1982년 롯데제과가 선보인 제품으로 대표적인 장수 상품으로 꼽힌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파우치 음료는 껌 원액을 그대로 활용해 먹는 동안 그 맛과 ...
50년 역사 `롯데껌`의 변신…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 2종 선봬 2021-05-28 13:06:05
후레쉬`, `스피아민트`와 콜라보 한 파우치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72년 롯데제과에서 처음 출시된 장수 제품을 활용한 건데, `쥬시후레쉬에이드`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등 쥬시후레쉬껌 특유의 과일향을 가득 품은 달콤한 에이드 상품이며, `스피아민트에이드`는 민트 특유의 청량함과 상큼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