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정도에 팔아 다른 컵라면보다 비싼 축에 속하지만 편의점에서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제품이 됐다. 유명 유튜버를 중심으로 한 SNS 후기가 관심을 끌면서다. 삼립도 온라인에서 괴식 조합으로 꼽히던 오이 맛 호빵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괴식이 인기를 얻으면서 트렌드를 반영하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은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브로맨스가 왔다…"오랜만의 컴백, 열정 가득 초심 되찾아" [일문일답] 2024-02-01 17:32:04
: '겨울을 빌려요'는 추운 겨울의 '호빵'처럼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곡이다.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Q. RBW 대표 보컬 그룹으로서 브로맨스만의 발라드에 강점이 있다면? 박장현 : 마치 저희가 경험한 듯한 생생한 감정이 담긴 노래를 선보이는...
"우리가 최저가"…대형마트들, 연초부터 '가격파괴' 경쟁 2024-02-01 06:00:02
붙였다. 지난달에는 삼겹살, 대파, 호빵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싼 가격에 선보였고 이달에는 소불고기와 양파, 냉동만두를 최대 41% 저렴하게 내놨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자주 담는 가공식품 28개와 일상용품 12개 등 40개 아이템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에 맞서 홈플러스는 매달 주요...
SPC삼립, '호빵℃ 캠페인' 벌여 에너지 소외계층에 1억원 기부 2024-01-24 15:39:11
= SPC삼립[005610]이 '호빵℃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에너지 소외계층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공익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비자 참여 건수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되는 '호빵℃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에는 7만2천명이 참여했다....
SPC삼립, 새해 슬로건은 '맛있는 행복'…내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혁신 '가속' 2024-01-17 16:08:33
및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 확대와 미국 H마트와의 협업을 통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출시 등 글로벌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최근 냉동식품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SPC삼립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위한 인프라 투자 및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제조...
이마트 생필품 매출 급증…가격 역주행 통했다 2024-01-14 18:57:31
내놓자 매출이 140%나 껑충 뛰었다. ‘반값’에 내놓은 호빵의 매출 증가율도 144%에 달했다. 100g당 2000원 밑으로 가격을 끌어 내린 삼겹살·목심 매출은 49% 증가했다. 가공식품·일상용품 상품군에선 할인 대상 40개 상품 매출이 같은 기간 96% 늘었다. 이 가운데 화장지 세탁세제 보디워시 치약 등의 매출 증가율은...
"일부 상품 매출 300% 이상 늘어"…이마트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4-01-14 14:43:22
호빵(144%) △대파(140%) △삼겹살·목심(49%) 순으로 높았다. 가공식품·일상용품 상품군에서의 할인 대상 40개 상품 매출은 같은 기간 96% 늘었다. 40개 대상 품목 중 화장지·세탁세제·바디워시·치약 등 생필품 매출 신장률은 각각 300%를 넘긴 것으로 집계됐다. ‘한채양호(號)’ 이마트는 최근 상품 경쟁력 강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