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플래그십스토어 'RBTN LAYERED' 홍대예술의거리점 오픈 2025-07-11 09:00:01
보드게임카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레드버튼이 플래그십스토어 'RBTN LAYERED' 홍대예술의거리점을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는 레드버튼의 109번째 매장이며, 홍대 지역에서 선보이는 두번째 공간으로, 보드게임 문화의 힙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감도높은 취미 공간’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
아스트로 윤산하, 힙한 '카멜레온'이 온다…솔로 2집 기대 2025-07-10 08:56:20
행보에 속도를 올릴 윤산하의 카멜레온 같은 무한 변신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윤산하는 7월 내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각종 티저 공개가 마무리된 후 15일 '카멜레온' 발매 당일에는 팝업 스토어가 열리며, 이어 타이틀곡 '엑스트라 버진'과 팬콘의 응원법 가이드를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현대백화점, 청주에 두번째 '커넥트현대'…지역 공략 속도 2025-06-23 17:23:57
입점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이케아 팝업스토어, 일본 가구 브랜드 니토리 등이 청주 지역에 처음으로 들어선다. 체험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뉴 엔터테인먼트 몰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전 층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적용했다. 지식재산권(IP) 전문 공간 ‘컬처&마니아’는 총 1652㎡ 규모로 3층에 들어선다. 이곳에는 방...
"MZ 저격 브랜드 다 모였다"…청주에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개장 2025-06-23 10:03:38
스탠다드’,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 팝업스토어 등 이전까지 청주 지역에 없었던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할 예정이다.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등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 등도 들어선다. 3층에는 총 1652㎡(...
현대百, 청주에 '커넥트 현대' 개점…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몰 2025-06-23 08:55:28
넘쳐나는 가장 '힙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만들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커넥트현대 청주는 지상 광장과 연결된 정문이 있는 그라운드 플로어(GF)층부터 지상 4층까지 5개 층 규모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청주의 특색을 살린 로컬 콘텐츠 등 180여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주지역 첫...
"스타벅스서 아이 옷 장만해볼까"…베베드피노와 협업 굿즈 나왔다 2025-06-20 10:44:27
비치백 △베베드피노 힙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피노 옐로우 우비(S) △베베드피노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베어리스타 비치볼 등이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6월 20일 자정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이리지스 선글라스, '플래그쉽 스토어 성수' 오픈 2025-06-12 15:24:14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는 이리지스가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오픈했으며,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에 위치한다. 이리지스는 플렉스(FLEX)를 즐기는 20~30대와 Z세대, X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힙한 패션 선글라스와 스포츠를 통해 도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2만원짜리가 100만원?…"로제도 있대" 517% '폭발' 뭐길래 2025-06-07 14:20:35
제작하고 있지만,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늘 품절 상태다. 오프라인 매장도 코엑스, 용산 등지에 8곳뿐인데, 이마저도 해외 리셀러(재판매자)들까지 몰려들면서 '현장 구매'도 쉽지 않다. 라부부는 박스를 열기 전까지 어떤 피규어가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블라인드 박스' 형식으로 판매된다. 이...
"옷만 팔아선 돈 안된다"…'뜻밖의 매장' 차린 자라·랄프로렌 [트렌드+] 2025-05-09 13:31:42
‘힙’한 매장을 선보이는 마케팅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서다. 글로벌 패션브랜드 자라는 9일 서울 명동 눈스퀘어에 플래그십스토어(주력매장)을 공개하면서 국내 최초 자라의 자체 식음료 매장 ‘자카페’(Zacaffe)를 선보였다. 약 2223㎡(672평) 규모 3층 매장으로 확장해 다시 문을 여는 눈스퀘어점은 고객에게 다양한...
"해외 칵테일바 온 줄"…한국 스타벅스의 놀라운 '야심작' [현장+] 2025-04-30 19:30:01
따뜻한 커피하우스, 밤엔 힙한 칵테일 바…고객 경험 극대화 도산점은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매장이다. 이 매장의 기획을 담당한 신용아 스타벅스 스토어컨셉트기획팀장은 “해외 로스터리 매장들이 가진 힙한 느낌을 이 매장에 가져오고 싶었다”라며 “기존 스타벅스의 점잖은 분위기보다는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