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7일) 2025-10-27 15:35:17
│-59.6 │ │등 │8 ││ ││││ ├────┼────┼────┼─────┼────┼────┼────┤ │기관합 │35,538. │37,879.3│2,340.7 │5,285.6 │5,864.1 │578.5 │ │계 │6 ││ ││││ ├────┼────┼────┼─────┼────┼────┼────┤ │외국인...
"돈 안 된다" 모두 말렸지만 61세에 사업…1100억 부자 된 70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26 07:00:04
외 장남(김홍섭)이 지분 59.6%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외국인 지분율은 3.52%로 유통 물량은 사실상 35% 정도다. 2분기 기준 현금성 자산 130억원, 유형자산 816억원을 보유했다. 부채비율 39.11%, 자본유보율 1467.28%로 재무 상태는 우량한 수준이다. 1978년 외국계 기업 입사 … 쌀 두 가마니 수준 월급 받아그의 사회...
지수보다 못 오른 액티브펀드, 강세장에도 자금 빠져나갔다 2025-10-24 17:35:12
두 종목의 이 기간 코스피지수 상승률 기여도는 59.6%에 달한다. 국내 증시가 오랜만에 강세를 보이자 차익 실현성 환매가 속출한 데다 투자자 사이에서 미국 주식 선호가 강해진 점도 주요 배경이다. 한 자산운용사 임원은 “오랜 기간 국내 증시가 박스권에 머물러 추가 상승에 대한 불신과 미국 주식 선호 등이 복합적으...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일) 2025-10-02 15:45:49
59.6 │11.0 │ ├────┼──────┼─────┼─────┼─────┼─────┤ │SK이노베│274.0 │26.0 │삼성화재 │58.8 │1.3 │ │이션││ │ │ │ │ ├────┼──────┼─────┼─────┼─────┼─────┤ │삼성물산│252.5 │12.7 │일동제약 │57.5...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5-10-01 15:51:42
│디아이 │70.4│45.8 │하이브│59.6 │2.2 │ ├────┼──────┼─────┼─────┼─────┼─────┤ │삼성바이│66.1│0.7 │LIG넥스원 │59.4 │1.2 │ │오로직스││ │ │ │ │ ├────┼──────┼─────┼─────┼─────┼─────┤...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9일) 2025-09-29 15:45:52
│59.6 │셀트리온 │64.6 │3.6 │ │지주││ │ │ │ │ ├────┼──────┼─────┼─────┼─────┼─────┤ │한국항공│151.6 │13.9 │KT&G │63.6 │4.6 │ │우주││ │ │ │ │ ├────┼──────┼─────┼─────┼─────┼─────┤...
2023년 한국 경제, 서비스 비중 늘고 무역 의존도 줄어 2025-09-24 12:00:02
상용직 임금근로자의 비중이 59.6%에서 61.0%로 커졌지만, 일용직은 15.4%에서 14.5%로 줄었다. 부문별로는 서비스 취업자 비중이 71.1%에서 71.7%로 늘어난 반면 공산품 취업자는 14.5%로 0.3%p 감소했다. 취업유발계수(8.2명)와 고용유발계수(6.2명)는 모두 2023년(8.1명·6.1명)보다 올랐다. 취업·고용유발계수는...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2025-09-23 15:46:27
59.6 │ ├────┼──────┼─────┼─────┼─────┼─────┤ │LG에너지│139.4 │3.9 │HMM │136.5 │63.5 │ │솔루션 ││ │ │ │ │ ├────┼──────┼─────┼─────┼─────┼─────┤ │KB금융 │113.2 │9.8 │LG전자│122.6 │15.4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TV 광고 효과가 가장 우수" 2025-09-23 11:12:43
높은 응답비율을 나타냈다. 광고매체 이미지 평가에서도 TV 광고는 신뢰감(59.6%), 품격(58.1%), 공정함(54.7%) 등 긍정 이미지에서 다른 매체보다 높은 수치를 보였다. 또 자극성(10.7%), 선정성(7.7%), 가짜뉴스(8.5%) 등 부정적 요소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낮았다.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디지털 시대에도...
코바코 "TV 광고효과가 가장 우수…기억 많이 하고 신뢰도 높아" 2025-09-23 11:00:28
광고가 신뢰감(59.6%), 품격(58.1%), 공정함(54.7%) 등 긍정 이미지에서 다른 매체보다 높은 수치를 보였고, 자극성(10.7%), 선정성(7.7%), 가짜뉴스(8.5%) 등 부정적 요소에서는 대체로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디지털 시대에도 TV가 광고효과 측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