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상렬, SBS 파일럿 예능 ‘디스코’ 합류 ‘기대 만발’ 2016-07-14 10:44:20
Mnet `위키드`, SBS `스타꿀방대첩 좋아요` 등의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춰왔으며, 탁재훈과는 MBC `일밤-뜨거운형제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웃음을 안기는 등 검증된 케미스트리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박명수와는 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팽팽한 호통개그로 독특한 브로맨스를 예고해...
김성은, ‘뮤지컬 홀릭’ 일상 공개…‘위키드’ 아이비와 다정한 한 컷 2016-07-14 08:12:50
‘위키드’에 출연 중인 아이비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 후에는 주인공 모차르트에 빙의한 듯 열정적으로 피아노 연주중인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SNS를 통해 부지런한 자기관리와 가족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온 김성은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문화생활까지...
SM ‘STATION’, 23번째 주인공은 차지연XLDN Noise… ‘My Show’ 15일 공개 2016-07-13 10:11:50
위키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흡인력 있는 연기와 가창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여전사 캣츠걸’로 출연해 5연승을 기록해 화제가 된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며, LDN Noise는 태연 ‘Why’(와이), 샤이니 ‘View’(뷰), 엑소 ‘Monster’(몬스터), NCT 127 ‘소방차(Fire Truck)’ 등 다수의...
‘위키드’, 12일 드디어 서울 개막…단 7주간의 한정된 기회 2016-07-13 07:09:21
위키드’의 스케일 그대로 올려진 첫 지방공연 대구에서는 대구는 물론 인접 지역의 뮤지컬 관객들을 공연장으로 끌어들이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첫 티켓 오픈일에 역대 지방공연 당일판매 기록을 갈아치웠으며 단 3회 프로덕션만으로 국내 60만 관객을 돌파했다. 서울 개막을 맞아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오프닝 주간...
`위키드` 박혜나, 그대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인터뷰] 2016-07-12 16:14:07
`위키드` 대구 공연을 해보니 어떻던가? 대구라는 곳이 뮤지컬이 활성화된 곳이다. 기대가 컸고, 새로운 관객을 맞이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 지방 공연은 처음이었는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위키드`라는 작품을 알린 것 같아 좋더라. Q. 대구 관객과 서울 관객의 차이점이 있나? A. 관객들은 그날그날 다 다르다. 관객들이...
‘위키드’ 정선아 “관객들의 행복한 미소, 이 작품은 정말 사랑스럽구나 생각해” 2016-07-12 15:25:19
‘위키드’의 프리뷰 공연이 열렸다.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정선아의 무대를 꽉 채우는 탁월한 연기와 노래에 기립 박수를 보냈다. 뮤지컬 ‘위키드’는 정선아에게 특별하다. 정선아는 지난 2014년 뮤지컬 초연 당시 글린다를 맡아 작품의 성공을 이끌었으며 올해 재연을 통해서도 ‘역시 정선아다!’라는 평가를...
[정규재 한경 주필 브렉시트 영국을 가다] "영국은 침몰하는 EU에서 탈출했을 뿐" 2016-07-11 17:36:17
스마트폰부터 꺼내들었다), 스토리들이 쏟아지고(위키드는 지금도 매회 매진이다), 윔블던은 세리나 윌리엄스를 스타로 만들어 올리며, 세계 청년들을 열광케 하는 프리미어리그가 있는 나라가 영국이다. 지난 10년간 550만명의 외국 젊은이가 새로운 삶을 찾아 영국으로 이주했다. 그러고도 영국 실업률은 5.1%의 사실상 ...
10주년 DIMF 연일 흥행가도 2016-07-04 00:29:56
감동을 전했다. 장맛비를 뚫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레 미제라블’, ‘위키드’, ‘드림걸즈’, ‘지킬앤 하이드’ 등의 세계적인 뮤지컬 넘버와 ‘투란도트’, ‘서편제’, ‘프랑켄슈타인’ 등 한국의 대표 창작뮤지컬의 넘버로 가득...
뮤지컬 ‘위키드’,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 위한 `1565캠페인’ 실시 2016-06-28 09:19:49
위키드’가 뮤지컬 관람층 확대를 위한 ‘1565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뮤지컬 관람 연령층 중 가장 낮은 층을 형성하고 있는 15세 이하의 유소년들과 65세 이상의 시니어 층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보다 다양한 연령층에 뮤지컬의 접근성을 높이려는 시도이다. 위키드 ‘1565...
SK-II, ‘나의 꿈 #놓치지 않을 거예요’ 캠페인 성료 2016-06-22 17:28:00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mnet 예능프로그램 '위키드'의 아이들, 가수 장범준과 박정현도 꿈을 응원하는 공연을 선보였다. sk-ii 마케팅 장여진 부장은 “바쁜 일상과 어려운 현실에 부딪혀 정말 내가 하고 싶은 꿈을 잊고 살아왔던 어른들에게 다시 한 번 자신의 꿈을 돌아보고 그 꿈을 다시 꾸며 도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