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가치까지 진단, 브랜드 자산 측정…더 높은 품질·프리미엄 경험 중요해져 2025-07-11 10:00:17
총 183개 부문의 61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2025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평균점수는 61.4점(100점 만점)으로 지난해 64.3점과 비교해 2.9점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문별로 보면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주거(72.5점), 프리미엄 승용차(70.2점) 부문이 다른 부문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예다함, 상조 납입금 이중안전망…투명한 상조문화 선도 2025-07-11 10:00:14
운영하고, 부당 행위 보호 시스템, 품질 보증 시스템, 페이백 시스템 등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다함은 고객의 마지막 여정이 아름답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례 전문 상품 ‘윤슬’을 출시해 운영 중이다. 고인의 마지막 길이 윤슬처럼 아름답게 빛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합리적인 핵심 품목만...
LG전자,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최다 수상...'가전 구독' 분야도 1위 2025-07-10 13:30:26
발표한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총 16개 업종 1위를 차지하며, 가전·IT 부문 최다 10년 연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세탁기와 에어컨은 20년 연속, 냉장고는 14년, 제습기는 11년 등 연속 1위를 유지하며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NCSI 전자제품 및 유통서비스...
삼성전자, '반도체 쇼크'로 실적 반토막…하반기 반등할까(종합) 2025-07-08 11:27:51
최근 HBM3E 12단 개선제품 공급에 성공한 AMD와 함께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HBM의 출하량이 증가하고, 파운드리와 시스템LSI는 계절적 성수기 진입과 자사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엑시노스 2500' 판매가 늘어 적자폭이 축소할 것으로 점쳐진다. 빠른 회복을 위해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엔비디아 공급...
백현 대표,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2025-07-07 18:06:50
롯데관광개발은 백현 대표(왼쪽)가 지난 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경영을 실천한 기업과 경영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2년 연속 1위 2025-07-07 15:21:46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 혁신성, 전문성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로써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국가서비스대상,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
백현 롯데관광개발 사장,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받아 2025-07-07 11:35:55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을 실천한 기업과 경영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백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앤드(HIGH&)'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2001년부터 전세기 사업을 통해 해외여행 대중화를 끌어내고 2010년부터 국내 최초로 크루즈...
사세, 2024년 온라인 닭튀김 판매 1위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 개최 2025-07-07 09:39:15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사세는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대형마트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진행된 ‘국내 조리냉동 카테고리 중 닭튀김 온라인 시장의 판매액, 점유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조사 결과, 사세는...
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2년 연속 1위 2025-07-07 08:29:10
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 혁신성, 전문성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로써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국가서비스대상,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 이어...
"가입비만 10억"…'VVIP 타깃' 강남 초호화 사교클럽 둘러보니 [현장+] 2025-07-03 20:30:01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미니 디아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식 출범 이후에는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500명 한정으로 회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디아드는 내년 중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강남구 청담동 1번지에 ‘디아드 청담’를 조성 중이다. 해당 건물은 지하 3층부터 지상 17층까지 총 20층 규모로 구성됐으며 완공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