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5-17 15:00:03
회장, 계열사 현장경영…"디지털 역량 강화" 170517-0325 경제-0065 10:07 허창수 GS회장 "변화·혁신 통해 일자리 창출하자" 170517-0330 경제-0067 10:12 '갓 수확한 맛 그대로' 친환경 저장 충주사과 600t 출하 170517-0342 경제-0068 10:18 광주·전남, 베트남 수출 비중 ↑…"신흥 교역시장 주목" 170517-0348...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3-07 15:00:03
사장 "디지털 퍼스트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 170307-0462 경제-0088 10:56 광고주협회, '사이비언론' 소재 웹툰 제작 170307-0473 경제-0398 11:00 부산항만공사·가스공사, 동반성장 등급 2계단 하락 170307-0474 경제-0400 11:00 '핸들바 풀림 현상' 오셀로 킥보드 리콜 170307-0475 경제-0401 11:00...
KB證, 휴대폰 할부금 지원 등 통쾌한 혜택 선보여 2017-02-20 11:04:33
높아진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etf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일간 7억원 이상 etf 거래고객 중 7명을 추첨해 3만원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5월31일까지 월간 30억원이상 etf 거래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10만원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3월31일까지 kb자산운용,...
[2016 한경 광고대상] 6년 연속 국가브랜드 1위 수상은 '고객' 덕분 2016-12-14 17:06:53
노력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는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비대칭 디지털 가입자 회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데 이어 2006년 국내 처음으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인터넷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다. 2014년 9월 iptv 기준 uhd(초고화질)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상용화하고 2016년 10월 현재 국내 최다 uhd...
한류·100세시대…당신의 일상이 '스타트업 키워드' 2015-11-30 23:30:43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공통점이 있지만 창업팀마다 주목하는 고객 니즈와 사업 비전은 각양각색이다. 서정대 스마트창작터 창업팀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아픈 경험을 창업 아이템으로 비포썬라이즈 김진우 대표비포썬라이즈(b4sunrise)가 내놓은 모바일 간병인 플랫폼 ‘호미(homey)’...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소비자 물가지수 2015-03-27 18:09:52
전화료, 스마트폰 이용료, 수입 자동차, 디지털 도어록, 애완동물 미용료, 유모차 같은 것들이 새로 추가됐죠. 또 우리가 자주 먹는 삼각김밥, 떡볶이도 새로 포함됐어요. 소비자물가지수 조사 품목을 보면 우리나라의 생활상이 어떻게 변화는지 알 수 있죠.하지만 소비자물가지수로는 개개인의 생활을 나타내기는 어렵습니...
KT, 파리 여행 정보와 로밍을 한번에 즐기세요 2014-09-25 11:15:00
group deputy ceo)은 'kt와 협력한 결과물을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행 관련 앱을 최고 수준의 orange 모바일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kt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리에서만 경험이 가능한 디지털 로밍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기업의 얼굴' 서비스…고객에 긍정 경험 선물 2014-07-08 07:10:02
삼성디지털프라자…서비스 우수 [ 이미아 기자 ] 현대·기아자동차, 한화생명,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이 고객서비스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이 같은 내용의 ‘201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 결과를 7일 발표했다....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비스의 기본으로 돌아갔다…불황 뚫었다 2014-06-26 07:10:02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문조사업체 포커스컴퍼니(면접조사), 엠브레인(온라인조사)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8만6200 표본을 대상으로 1 대 1 개별면접조사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병행했다.이번 조사에서 sk텔레콤과 에버랜드가 각각 이동통신, 테마파크 분야에서...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통한 손가락의 힘은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제공했다.전자상거래를 대표하는 기업인 g마켓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의 융합을 통해 편리한 쇼핑과 신뢰를 바탕으로 온라인유통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 귀뚜라미는 모바일을 활용한 as 시스템, 고객안심 문자서비스 등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