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디자인진흥원] “여성을 위한 핏과 감성 담았어요” 여성 스포츠 신발 제작하는 로핏 스튜디오 2020-11-30 18:44:00
만큼 심 대표는 “로핏 스튜디오의 신발은 여성의 ‘핏’을 가장 잘 맞출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로핏 스튜디오는 현재 샘플 제작 단계를 거쳐 내년 정식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심 대표의 요즘 고민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을까’다....
“수험생 힘내세요”…락토핏, 수능 D-30 맞이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전달 2020-11-03 13:45:07
1일 2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섭취만으로 하루 권장량인 200mg을 채울 수 있어 건강한 수험 생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까지 남은 30일간 최선을 다할...
'말하는 대로' 다 해준다…'비스포크'가 보여준 삼성의 미래 [너의 이름은] 2020-10-24 09:01:06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다는 '프로젝트 프리즘'으로 설정하고 비스포크에 힘을 쏟고 있다. 인테리어·가구 업체, 예술가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비스포크 디자인을 강화하는 게 포인트다. 최근 출시된 비스포크 냉장고는 한샘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에 사용되는 '페닉스(Fenix)' 소재를...
[인터뷰] 이가은,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2020-10-07 14:25:00
여러 번 봤다. 이솜만의 연기 스타일과 라이프 스타일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걸 따라 하고 싶다기보다는 그런 사람처럼 나도 내 색깔이 명확히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q. 대중에게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지 “대중들뿐만 아니라 인생 살면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그 사람은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이구나’하고 기억...
삼성전자, 한샘·예술가 손잡고 비스포크 새 디자인 선봬 2020-10-06 11:39:12
한샘 및 예술가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에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한샘과 함께 내놓는 제품은 한샘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키친바흐'에 사용되는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비스포크 냉장고다. 페닉스는 이탈리아 가구 소재 업체 '아르파...
1990‘S SYNDROME, KATE MOSS 2020-10-05 11:18:00
이래로 수많은 셀럽들은 자신의 아웃핏과 라이프스타일을 효과적으로 표력해왔다. 그중 90년대 레드 카펫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센스가 가장 돋보였던 공간. 기네스 펠트로(gwyneth paltrow)와 위노나 라이더(winona ryder) 사이에서 유독 빛났던 셀럽, 케이트 모스(kate moss)는 시간이 흐르고 미의 기준이 달라짐에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모두의 브랜드’로 거듭났다. 지난해 매출 약 8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4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턴어라운드하며 매출 10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안다르의 강점은 에어쿨링, 에어코튼, 에어스트, 에어캐치, 에어리핏 등 시그니처 소재를 활용한...
박일평 LG전자 사장 "코로나 위기, 변화 기회로 삼는다" 2020-09-21 19:56:14
기고문을 통해 "LG전자는 뉴노멀 시대에서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로서 LG전자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과 공감을 얻고 있다"며 이 같이 말했다. 박 사장은 "LG전자는 집 안과 집 밖, 고객 삶의 모든 공간에서 평안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를 구현할 수...
삼성 프리미엄 가전으로 유럽 공략…온라인으로 출사표(종합) 2020-09-02 18:25:07
비롯해 가로와 세로로 모두 돌려볼 수 있어 모바일에 최적화한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 등도 유럽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해 이번 콘퍼런스에 출전했다. 삼성전자는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는 생활가전의 새 비전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 전략 제품들을...
유럽도 '맞춤형' 가전시대…삼성, 냉장고·세탁기 신제품 공개 [종합] 2020-09-02 17:00:08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내는 가전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우선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제품을 내놓는다. 비스포크는 가족 수,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주방 인테리어 형태 등에 따라 최적의 모듈로 색상과 패널을 조합할 수 있는 삼성전자 '맞춤형 주문제작' 브랜드다. 자신의 취향과 주거공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