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 고객을 잡아라"…통신3사, 새학기 '키즈 마케팅' 활발 2020-01-24 09:00:03
'라인프렌즈 스마트폰'과 '라인키즈폰2' 등을 판매하고 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오는 4월까지 LTE 청소년 요금제 5종을 매달 5천500원 할인해주는 U+키즈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2세 미만 청소년 요금제 5종 가입 고객이라면 부모의 요금제와 상관없이 누구나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라인 정보 제공업)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제지2층 218-24호 (가산동,에스케이트윈테크타워) ▷이쮸(임정훈·1·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제공업)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06 6층 6235호 (문래동1가,한양빌딩) ▷익스트림밸류(장영희·1·통신판매 및 전자상거래업, 여론조사...
라인프렌즈 '2019 아시안 라이선싱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2020-01-14 15:08:27
라인프렌즈 '2019 아시안 라이선싱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라인프렌즈는 홍콩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안 라이선싱 어워즈'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주최하는 이 대회는 한 해 동안 한국·홍콩·중국·일본·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머거본,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한 제품 출시 2020-01-10 10:00:03
종합식품회사 머거본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머거본은 현재 국내외에서 허니버터아몬드 등 다양한 시즈닝아몬드를 통해 식품업계에서 한류를 일으키는 곳 중 하나이며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적으로 서울, 뉴욕, LA, 도쿄, 상하이 등 세계 14개 국가 및 ...
홈즈 에어후레쉬, 악취의 원인까지 제거…최대 90일간 은은한 향 지속 2020-01-07 16:36:24
방향소취제다. 특히 나노파우더의 미네랄 소취 성분과 페어링 소취의 2중 효과로 냄새가 강력하게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웨이브 휘산지를 사용해 최대 90일 동안 은은한 향이 지속된다. 또 홈즈 에어후레쉬는 라인 프렌즈, KBO 등 다양한 영역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방향제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봉명동,한진리조트) ▷택배프렌즈(강신애·30·택배 서비스업) 대덕구 대화로 160, 13동 105호 (대화동,산업용재유통상가) ▷황제투어(김의원·50·국내 및 국외 전문여행업) 유성구 노은동로234번길 31-3 (지족동) ◇금속 ▷일호홈도어(김철정·30·금속...
해외 수출 등 캐릭터 사업 강화 나선 카카오·네이버 2019-12-23 15:18:00
라미 등과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라인프렌즈의 협업 방식에는 한계가 없다.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과도 파트너 관계다. BTS는 2017년 라인프렌즈와 새 IP인 ‘BT21’을 만들었다. 이후 BTS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BT21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 라인프렌즈의 인기로 단일 법인인...
네이버 '브라운앤프렌즈' 넷플릭스 주연 된다 2019-12-12 17:19:34
선보이기로 했다. 방영시기는 미정이다. 김경동 라인프렌즈 부사장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을 통해 라인프렌즈 IP의 글로벌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는 지난달 핀란드의 게임회사 슈퍼셀과 함께 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IP와 라인프렌즈 IP를...
라인프렌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2019-12-12 10:12:36
라인프렌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는 넷플릭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11명이 도시의 일상을 배경으로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 3D 애니메이션으로...
[현장+] 호미·갓 열광한 아마존…"한국 더 강화, K푸드 발굴" 2019-12-11 14:11:50
스터디(핑크퐁)·클리오· 코스알엑스·라인프렌즈·위시컴퍼니·빈토리오·H2H·아바마 등이 선정됐다. 입점 첫 해에 고객에게 사업을 성장시킨 2019년 톱 신규 셀러로는 하이네이처·IPD·팝콘앤키키·데코월코리아·에이원코스메틱이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