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2024년은 도약의 해" 2024-01-29 08:00:03
설명이다. 프랑스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반영해 뷰티·코스메틱 분야에서 전시장 테마의 영감을 얻었다고도 덧붙였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전무는 "쇼핑몰 방문을 겸해 차들을 편안하게 둘러보고 자연스럽게 구매를 결정하도록 하는게 새 전시장의 지향점"이라며 "올해 전국 각지 네트워크에 스타...
2년간 1400억 적자 낸 에이블리, 흑자 전환 비결은? 2024-01-16 17:00:22
전환에 성공했다. 뷰티와 남성, 글로벌 등 다른 영역으로 확장을 시도한 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정확한 영업이익 규모는 결산 작업이 마무리되지 않아 밝힐 수 없다”며 “액수가 크지는 않지만 첫 흑자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2018년 국내 최초 ‘셀럽 마켓 모음앱’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5인이 알린 '2023 서울콘' SNS 게시물 7천만 뷰 돌파 2024-01-15 16:38:56
담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850만 뷰를 돌파했다. 한국계 카자흐스탄 출신의 인플루언서 키카킴은 서울콘에서 'Cascade Everytime We Touch' 챌린지 동영상으로 틱톡에서 490만 뷰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베트남 인플루언서 켐은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 참석한 틱톡 영상'으로 240만 뷰를...
해외 3천 인플루언서X2023 서울콘,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성료 2024-01-08 16:22:37
순간을 공유했다. 또한, 'K 뷰티 부스트 with 누리라운지 크리에이터'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K뷰티에 대한 세미나와 체험을 즐겼다. 또한, K-팝 랜덤 플레이 댄스 챌린지, 서울콘의 스트릿 패션전시, 그리고 뷰티 부스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양일간 열리면서 참여자들은 열정적으로 즐겼다....
[김현우의 WOW 이제는 스타트업] 새해 카운트다운이 스타트업에 끼치는 영향 2024-01-03 18:06:14
K뷰티 등의 명칭을 만들어내며 전 세계 많은 외국인에게 큰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감성사회에 주목받는 'K컬처'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제품을 잘 만들어 좋은 가격으로 많이 판매하는 제조업 기반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고 있다. 이제는 고차원적인 욕구 실현을 추구하고 개인의 감정과 취향이 중요한 감성사회로...
위즈온컴퍼니, 글로벌 인플루언서 미디어커머스 시장 ‘출사표’ 2023-12-27 14:57:09
선정되어 시상될 예정이다. 이번 ‘APAN스타 어워즈’를 통해 공동 주관사인 ㈜위즈온컴퍼니와 후원사인 ㈜서울리거, 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 공동으로, 행사 기간 중 세계 각국의 메가 인플루언서들(통상 백 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을 초대, ▲ 각국의 행사 참여 인플루언서들과의 콜라보 컨텐츠 제작, ▲ 현...
유튜브 스타 나오는 '코딩 교육' 드라마…텐마인즈, CES 최고혁신상[Geeks' Briefing] 2023-12-26 17:48:18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6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코딩밸리, 유튜브 스타 등장하는 학습 드라마 선봬 모바일 코딩 교육 전문 기업 유리프트가 인기 유튜버 이창호, 엄지윤, 김원훈 등이 출연하는 코딩 학습 드라마를 선보인다. 드라마는 △SQL 핸즈온 △웹페이지 핸즈온 △파이썬 데이터분석 핸...
새벽배송에 화장품 3000억어치 담았다…제니 내세운 컬리의 힘 2023-12-26 16:29:25
그룹장은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신규 뷰티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뷰티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배우 전지현을 기용한 광고로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린 컬리는 지난해 11월 뷰티 컬리를 론칭할 때도 월드스타 그룹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전세계 MZ 5억명 안방서 서울 새해맞이 시청한다…서울콘 오는 30일 개막 2023-12-21 18:11:29
콘텐츠·패션·뷰티, 공연·엔터테인먼트 등 4가지 분야 총 2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총 50여개국 유명 인플루언서 3000여팀이 참가한다. 이들의 소셜미디어(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구독자 수만 총합 30억명이 넘는다. 서울시 관계자는 “약 5억명이 카운트다운을 시청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통상 박람회의...
전세계 MZ 5억명…'서울 새해맞이' 집에서 본다 2023-12-21 18:06:45
내역을 이날 공개했다. 축제, 학회, 콘텐츠·패션·뷰티, 공연·엔터테인먼트 등 네 가지 분야 총 2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총 50여 개국 유명 인플루언서 3000여 팀이 참가한다. 이들의 소셜미디어(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구독자 수만 총합 30억 명이 넘는다. 서울시 관계자는 “약 5억 명이 카운트다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