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함께 헌혈해요"…대상그룹, 혈액 수급 안정 '레드챌린지' 2020-07-15 17:40:24
인증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청정원, 종가집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경품으로 주고 있다.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안정적인 혈액 확보에 기여하고자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헌혈 캠페인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확찐자' 위한 냉면…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2020-07-06 14:53:04
대상은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이다.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고,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한 점이 특징이다. 대상 관계자는 "열량이 개당...
청정원 라이틀리, 열량 낮은 곤약면 3종 출시 2020-07-06 09:44:45
청정원 라이틀리, 열량 낮은 곤약면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신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고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이번 휴가는 캠핑으로"…캠핑 맞춤용 식품 인기 2020-06-30 06:39:00
청정원은 최근 유럽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에 골고루 칼집을 낸 '리치부어스트 칼집 소시지'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 칼집 비엔나 ▲ 칼집 프랑크 ▲ 칼집 콘 프랑크 등으로,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대상 청정원은 설명했다. 최근 할리스커피의 여름 프로모션 상품 '멀티...
[PRNewswire] Kantar, 아시아 브랜드 풋프린트(Brand Footprint) 보고서 발표 2020-06-18 16:38:11
Reach Point, CRP)는 7.0% 증가했다. - 한국: 청정원은 음료 HMR 시장에서 간식 분야를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자사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2위에 올랐다. - 말레이시아: Maggi가 인스턴트 면 요리를 비롯해 요리 보조 부문에서도 높은 실적을 올리며 2019년에도 1위를 유지하고, 침투율 85.4%를 기록했다. - 필리핀:...
대상, 장시작 후 꾸준히 올라 +5.15%... 외국인 -9,000주 순매도 중 2020-06-16 11:08:16
오전부터 청정원 브랜드를 보유한 종합식품기업인 대상(00168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4.16%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전 11시 8분 현재 전일대비 5.15% 수준인 2만655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최근 조정을 받던 주가가 다시 상승세로 돌아선 모습이다. 거래량은 전거래일 대비 34.63% 수준인...
대상, 전일대비 5.2% 상승중... 최근 단기 조정 후 반등 2020-06-15 10:01:00
오전부터 청정원 브랜드를 보유한 종합식품기업인 대상(00168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2%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전 10시 0분 현재 전일대비 5.2% 수준인 2만63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최근 조정을 받던 주가가 다시 상승세로 돌아선 모습이다. 거래량은 전거래일 대비 78.01% 수준인...
"당·나트륨 줄였다"…저당·저염 '로우푸드' 인기 2020-06-08 10:38:24
대상 청정원은 이날 나트륨 함량을 낮춘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은 국산의 구운 천일염을 사용해 나트륨 함량을 20% 낮췄다고 대상 청정원은 설명했다. 해태제과는 지난 3일 나트륨 함량을 대폭 줄인 '생생감자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생감자칩의...
올 여름휴가, 캠핑이 대세! 2020-06-07 18:14:32
‘올반 소고기구이’를 내놨다. 대상 청정원도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등을 선보였다. 하림, 풀무원 등도 캠핑용 닭가슴살과 튜브 형태의 짜먹는 쌈장 등을 출시했다. 캠핑 열풍은 커피업계의 여름 마케팅도 바꿔놨다. 스타벅스가 내놓은 서머체어(사진)와 서머레디백 등 여름 캠핑용 굿즈가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커피는 원래 밖에서 마셨다"…카페가 캠핑에 빠진 이유 2020-06-07 15:18:39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을 내놨고, 대상 청정원도 캠핑요리에 최적화된 '리치부어스트 칼집소시지' 등을 최근 출시했다. 하림, 풀무원 등도 각각 캠핑용 닭가슴살과 튜브 형태의 짜먹는 쌈장 등을 출시했다. ○아웃도어와 만난 커피업계 20~40대가 캠핑에 열광하자 커피업계의 여름 마케팅도 달라졌다...